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S/S 2013 서울컬렉션] 서울컬렉션 쇼를 찾은 셀럽/스타들의 패션

 

 

10월 22일 개막한 S/S 2013 서울패션위크! 그 중 서울컬렉션은 대한민국 패션산업의 중심이 되는 국내 최대의 컬렉션으로 수많은 패션 피플(패피)들이 방문하고 있죠! 지금도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는 서울 컬렉션, 과연 이번 시즌에는 어떤 셀럽들과 패피들이 그들의 스타일 감각을 뽐내러 왔을까요. 쟁쟁한 디자이너들의 쇼 만큼이나 흥미로운 그들의 패션, 지금부터 엔실장과 함께 보시죠^^

 

 

 

 

▲ 10월23일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진행된 S/S 2013 서울패션위크 고태용 디자이너 패션쇼를 찾은 모델 송해나 입니다. 모델 송해나는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 시즌2 탑3 출신으로, 이 날은 올 볼랙룩의 시크한 스타일을 연출했답니다. 이번 시즌 유행 아이템인 워커 부츠를 신고 오버사이즈 블랙 야상을 무심한 듯 걸친 모습이 너무나 스타일리쉬하죠? 여기에 네일 컬러까지 검정색으로 맞추는 섬세한 스타일링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번엔 S/S 2013 서울컬렉션 질스튜어트 쇼에 참석한 셀럽들입니다. 먼저 맨 왼쪽의 셀럽은 박지윤! 이제는 노래뿐아니라 연기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엔터테이너가 된 박지윤은 이 날 질스튜어트 쇼에 시스루 탑으로 이루어진 A라인 원피스를 입고 등장했습니다. 섹시함과 귀여움의 조화가 너무나도 아름다웠던 룩이었어요. 가운데 사진 속 셀럽 박하선은 낮은 데니아의 블랙 스타킹을 신고 벨벳으로 꽃 자수가 놓인 듯한 원피스를 입어 고급스러우면서도 도시적인 룩을 연출했습니다. 마지막 셀럽 이요원은 가정이 있는 여성답게 조신한 원피스를 선택, 동시에 스터드 장식으로 트랜디한 감성을 뽐내기도 했습니다.  

 

 

 

 

이번 S/S 2013 서울컬렉션 질스튜어트 쇼에 참석한 셀럽 중 단연 눈에 띄었던 셀럽은 바로 윤승아! 이번 S/S 2013 서울컬렉션을 찾은 셀럽들의 룩은 단연 블랙룩으로 주를 이뤘는데요, 윤승아 또한 블랙룩을 연출했지만 올 시스루 소재로 이루어진 원피스를 과감하게 소화하면서 블랙룩의 신선함을 보여주었습니다.    

 

 

 

 

공식 석상이라고 격식에 맞게 차려 입어야 하나요? 절대 아니죠! 특히나 서울 컬렉션 같은 경우는 수많은 패피들이 찾는 곳이기에 이 곳에서는 정석적인 옷 보다 자신의 개성을 드러낼 수 있는 옷을 입은 셀럽들이 더욱 돋보인답니다! 빽가와 모델 강승현이 그 주인공! 귀여운 캐릭터가 프린트 된 티셔츠를 입고 위트있는 선글라스, 하이탑 운동화를 매치하는 등 아무나 따라할 수 없는 스타일을 선보이며 패셔니스타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습니다. 아직 절반도 지나지 않은 S/S 2013 서울컬렉션! 내일도, 모레도 쭈욱~ 계속해서 펼쳐질 수많은 패피들의 패션, 기대하겠습니다.^^   

 

 

 

 

 

 ▼ 함께 보면 좋아요 [S/S 2013 서울패션위크 일정]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