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2012 겨울 코트 트렌드] 올 겨울, 스타일리쉬해지고 싶다면 오버사이즈 코트에 주목하라!

 

 

Q. 벌써 코트 살 때가 왔네요. 다른 아이템은 몰라도 코트는 한 번 살 때 제대로 된 것으로 사서 오래 입자는 게 제 주의 인데요. 그러다보니 여태까지 산 건 모두 기본 중의 기본 아이템 밖에 없어요. 올해는 약간은 트랜디한 요소가 들어간 코트를 사고 싶은데 뭘 사야 좋을까요? 엔실장님이 알려주세요!

 

 

 

 

A. 수많은 코트 중에서 여러분이 이번 시즌 쇼핑 리스트에 반드시 추가해야할 아이템은 바로 ‘오버사이즈 코트’입니다. 올 겨울 트렌드로 떠오른 오버사이즈 코트는 어깨라인과 품이 2사이즈 이상 넉넉하다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이런 오버사이즈 코트를 어떻게 입어야 할지, 너무 박시해 자칫 뚱뚱해 보이진 않을지 걱정되신다구요? 지금부터 전해드리는 엔실장의 오버사이즈 코트 스타일링 법에 주목하세요.^^

 

 

 

 

오버사이즈 코트 스타일링의 관건은 하의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슬림한 하의를 매치하느냐, 와이드한 하의를 매치하느냐에 따라 분위기가 180도 달라지니까요.

 

 

 

 

 

오버사이즈 코트+슬림 핏 하의

 

날씬한 스타일을 원하신다면 상의는 풍성하게 그리고 하의는 슬림하게 연출해보세요. 상하의 아이템 간 격차로 오버사이즈와 슬림 핏 각각의 개성이 극대화돼 풍성하면서도 날씬한 스타일이 연출될 테니. 레깅스, 스키니진 또는 미니스커트를 오버사이즈 코트와 매치하면 다리라인이 드러나 슬림해 보이면서도 오버사이즈 코트의 박시함이 강조돼 엣지있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오버사이즈 코트+와이드 핏 하의

 

트랜디함을 한껏 만끽하고 싶으시다면 오버사이즈 코트에 와이드 핏 하의를 매치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오버사이즈의 매력은 멋스러운 느낌을 자아내는 내추럴한 라인! 이 라인을 하의에도 그대로 살려 매치하면 박시함이 주는 편안함과 트랜디함, 흐르는 듯 한 운치까지 더해져 분위기 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슬림하게 때로는 분위기 있게, 오버사이즈 코트와 함께 트랜디하고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잇미샤(It MICHAA)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 엔터식스 동탄 메타폴리스점 >

 

 

 

 

 

 

 

패션몰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로 정상 상품은 물론 신상품까지 할인 받자!!!잇미샤도 물론 OK!

 

 

 

 

 

 

 

 

 

함께 보면 좋아요 [부티 워커 추천, 부츠 고르는 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