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2. 10. 18. 07:00

KBS 울랄라부부가 동시간대 드라마 시청률 1위를 차지하며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이에 힘입어 울랄라부부의 여주인공 김정은 씨의 패션이 주목받고 있는데요. 3040 여성들의 워너비 패셔니스타로 잘 알려진 김정은 씨는 기대에 부응하기라도 하듯 극 초반부터 흠잡을 데 없는 완벽한 스타일과 변함없는 미모를 보여주었답니다. 어떤 스타일로 여성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을지, 궁금하시죠? 엔실장과 함께 보아요^^

 

 

 

 

울랄라부부에서 김정은 씨는 단아하면서도 발랄한 아줌마 역할을 맡아 열연하고 있습니다. 패션 또한 그에 맞게 니트, 다소 긴 기장의 플레어 스커트, 단정한 느낌의 블라우스, 원피스, 핑크 빛 립스틱과 C컬 단발머리 등으로 김정은/울랄라부부 나여옥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단아함을 잘 표현하고 있답니다. 

  

 

 

 

레드-그레이 스타일링으로 남다른 패션 센스를 과시한 김정은 씨. 오른쪽의 모델과 비교해도 손색 없죠? 개인 적으로 엔실장은 김정은 씨가 연출한 느낌이 더 마음에 드네요. 이 룩은 스커트를 중심으로 스타일링 되었는데요. 김정은 씨는 레드 포인트가 가미된 진그레이 플리츠 스커트에 같은 톤의 니트를 매치, 붉은 톤의 칼라와 벨트, 가방으로 포인트를 주어 가을 느낌이 나는 룩을 완성했네요.

 

 

 

 


김정은 씨의 패션과 함께 주목받고 있는 것은 바로 헤어 스타일! 김정은 씨는 이번 드라마에서 상큼한 단발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고 나왔어요. 김정은 씨는 층이 없는 일자 단발에 C컬 펌을 가미하고, 골드 브라운 컬러로 화사함을 더해 클래식하면서도 트랜디한 헤어 스타일을 연출 했습니다. 얼굴이 긴 편에 속하는 김정은 씨는 앞머리를 사선으로 내려 긴 얼굴을 보완하는 현명함까지 보여 주었네요. 역시, 이번 드라마에서도 패션 센스를 입증한 김정은 씨 앞으로의 스타일도 기대하겠습니다. 

 

 

 

어스앤뎀 (us n them)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 동탄 메타폴리스점 > 가든파이브점 >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로 정상 상품은 물론 신상품까지 할인 받자! 어스앤뎀도 물론 OK!

 

 

 

 

 

 

 

 ▼ 함께 보면 좋아요 [착한남자 문채원, 박시연 패션] ▼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1)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