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가을 로퍼, 플랫 슈즈, 스니커즈 추천] 축제가 많은 10월엔 편안한 슈즈를 신자!!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 감수성이 최고조에 이르는 계절이죠~ 그 중 10월은 가을의 절정기로 우리의 오감을 만족시킬 축제들이 상당히 많이 열린답니다. 자라섬 재즈 페스티벌, 그랜드민트페스티벌, F1 코리아 그랑프리, 세계불꽃축제, 부산국제영화제, 할로윈 페스티벌 등 손에 꼽기도 어려울 만큼의 축제들이 대거 기다리고 있어요. 가을은 축제의 계절이라 불릴 정도!

 

이쯤에서 우리가 매일 하는 고민!!! ‘뭐 입고 가지’ 이와 함께 또 신경써야 할 것이 있죠. 바로 신발입니다! 활동하기 좋은 계절에 열리는 축제들은 움직임이 많기 때문에 무조건 편한 신발을 신으셔야합니다. 엔실장이 올 가을 트랜드에 맞춰 스타일리쉬하면서도 편한 신발 추천해 드릴 게요^^

 

 

 

1. 올 가을 트랜드 로퍼, 워커! 

 

 

 

올 가을에는 매니쉬룩이 각광 받고 있죠. 그에 따라 매니쉬한 신발들도 주목을 받고 있답니다. 그 중 로퍼와 워커는 매니쉬한 신발의 대표 아이템으로 올해는 매니쉬하면서도 청키한 스타일의 로퍼와 워커가 인기를 끌고 있어요.

 

 

 

 

특히 워커는 시크한 여성미를 돋보이게 해 굉장히 스타일리쉬 하답니다. 디자인이 투박하기 때문에 구입 시 너무 과하지 않은 것을 고르는 것이 좋고, 발목을 덮는 신발이라 발목이 두꺼워 보일 수 있으니 꼭 신어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컨버스(Converse)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B1F> 엔터식스 동탄 메타폴리스점 A블럭 1F >

 

 

 

 

2. 여성스러움의 대명사 기본 플랫 슈즈! 클래식, 모던, 러블리한 어디든 GOOD!

 

기본 디자인의 플랫슈즈는 스니커즈 보다는 격식 있고 하이힐 보다는 발을 편안하게 해 주어 나들이 아이템으로 제 격입니다. 기본 디자인의 플랫슈즈에 올 가을 트랜드 요소(매니쉬+청키)를 살짝 가미하면 여성스러우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룩이 완성된답니다.

 

 

 

 

 

 

 

3. 스포티한 의상에는 세련된 스니커즈를!

 

캐주얼한 의상, 스포츠 웨어, 아웃도어까지 소화할 수 있는 스니커즈. 그 중 가장 대표적인 스니커즈는 누구나 하나 이상씩은 꼭 가지고 있는 컨버스 입니다! 컨버스는 말이 필요 없죠. 컨버스는 유행을 타지도 않고 저렴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고 있답니다. 

 

 

 

 

한 패셔니스타 분은 컨버스를 두고 이런 말을 했어요. '지구상에서 존재하는 신발 중 가장 스타일리쉬하다.' 컨버스는 어디에 신어도 어울리고 그 날의 룩을 캐주얼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하게 완성시켜주는 마법 같은 힘이 있어요. 엔실장도 물론 몇 개 가지고 있답니다^^

 

 

 컨버스(Converse)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B1F>   엔터식스 동탄 메타폴리스점 A블럭 1F >

 

 

 

그리고 엔실장이 추천하고 싶은 스니커즈는 요즘 대세! 빅토이라 슈즈입니다. 올 상반기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빅토리아 슈즈는 많은 셀럽들이 신고 나와 더욱 유명해 졌습니다. 특히 공유, 김남주 등 자타공인 패셔니스타들이 빅토리아 슈즈를 애용하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인기는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점점 더 치솟는 중이죠!!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로 정상 상품은 물론 신상품까지 할인 받자!!!! 컨버스도 물론 OK!

 

 

 

 

 

 

 

 

▼ 함께보면 좋아요 [2012 FW 슈즈 트렌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