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롱 테일러드 자켓] 롱 테일러드 자켓으로 일교차, 스타일 모두 잡자!

 

 

가을 패션 아이템 롱 테일러드 자켓, 롱 테일러드 자켓은 남성들의 예복에서 모티브를 얻은 옷으로 어떤한 아이템과도 매치가 가능해 다양한 이미지를 연출해줍니다. 또한 롱 테일러드 자켓은 유행에 상관없이 입을 수 있어 전 세계인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어요. 그렇다면 이번 시즌엔 어떤 스타일링으로 롱 테일러드 자켓을 연출해볼까요? 여기, 엔실장의 제안을 주목하세요.

 

 

페미닌 무드(Feminine mood)

스커트 또는 원피스와 롱테일러드 자켓으로 페미닌한 감성을 어필해보세요. 블랙 롱 테일러드 자켓에 오렌지 · 레드 등 강렬한 컬러 또는 화려한 프린트로 이루어진 스커트 · 원피스를 매치하면 페미닌하면서도 패셔너블한 룩이 완성된답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블랙 & 레드와 같은 대비가 확실한 컬러의 조합이 각광받고 있으니, 롱 테일러드 자켓 연출 시 함께 참고해주시면 좋겠네요.

 

 

 

 

또한 롱 테일러드 자켓 하나만으로도 페미닌한 룩을 연출할 수 있는데요. 어깨에 셔링 디테일이 가미된 롱 테일러드 자켓 또는 허리 선이 잘록하게 들어간 롱 테일러드 자켓에 디테일을 최소화한 원피스를 매치하면 쉽고 간단하게 페미닌 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매니시 무드(Manish mood)

롱 테일러드 자켓이 남성의 옷에서 유래된 것이니 만큼 롱 테일러드 자켓의 진수를 느끼고 싶다면 팬츠와 함께 매치해 매니쉬한 룩을 연출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기본 롱 테일러드 자켓에 스트라이프 티셔츠, 여기에 다리가 길어보이는 하이웨스트 슬렉스 팬츠나 다리라인이 드러나는 스키니 팬츠를 매치하면 발랄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반대로 포멀한 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롱 테일러드 자켓을 셔츠와 함께 매치하거나 전체적인 룩을 같은 톤으로 맞춰보세요. 이때, 가방 신발 등 한가지 아이템에 포인트를 주면 더욱 좋구요! 이렇게 코디하시면 모던하고 클래식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답니다!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B1F >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로 정상 상품은 물론 신상품까지 할인 받자!!!! LAP도 물론 OK!

 

 

 

 

 

 

 

함께 보면 좋아요 [2012 여성 트렌치 코트 코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