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착한남자 패션] 착한남자 문채원, 착한남자 박시연 패션 스타일

 

 

오늘은 화제의 드라마 착한 남자 속 두 여배우 문채원과 박시연의 스타일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요즘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착한남자 문채원과 박시연의 드라마 속 패션 스타일은 어떨까요? 궁금하시다면 FOLLOW ME! ^^ 

 

 

[ 착한남자 서은기 (문채원) 패션 스타일 ]


 

 

 

착한남자에서 재벌 총수의 딸로 독한 성격을 가진 문채원(서은기)은 차분하면서도 편안한 캐주얼 패션을 즐긴답니다. 극 중 재벌 2세지만 과하게 럭셔리하거나 화려하지 않은, 심플하고 간결한 룩을 주로 선보이고 있어요.

 

 

 

 

착한남자에서 문채원이 자주 선보이고 있는 패션 아이템은 블라우스와 블랙 팬츠. 주로 베이직하면서도 모던한 셔츠와 와이드 또는 스키니 팬츠를 선보이는 착한남자 문채원(서은기)은 절제된 컬러와 장식 등으로 심플한 시티룩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착한남자 문채원(서은기)는 때에 따라 야상, 워커 등 와일드한 아이템으로 캐주얼룩을 연출하기도 해요. 하지만 야상을 입을 때에도 단정한 트렌치 코트형 야상을 선택하는 등 착한남자 속 문채원(서은기) 스타일 특유의 깔끔함과 심플한 느낌은 잃지 않도록 하고 있답니다.

 

 

 

 

엔실장은 이렇게 이야기하고 싶네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착한남자 문채원(서은기) 스타일은 누구나 도전해볼 수 있는 쉽고도 실용적인 모던 시크룩이다!!  

 

 

 

 

 


 

[ 착한남자 한재희 (박시연) 패션 스타일 ] 

 

 

 

 

착한남자에서 팜므파탈의 매력을 갖고 있는 여성으로, 신분 상승에 대한 큰 야망을 품은 한재희 역을 맡은 박시연은 우아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패션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지극히 평범한 방송기자에서 기업 회장 사모님으로 신분 상승한 착한남자 박시연(한재희)는 골드와 블랙 컬러로 럭셔리한 스타일을 연출하는 것은 물론 벨벳 소재, 뱀피 소재 등 고급스러운 느낌을 줄 수 있는 다양한 소재의 아이템을 활용하여 패션을 완성하고 있어요. 

 

 

 

 

또한 착한남자 박시연(한재희)는 패턴이 화려한 의상 또는 컬러풀한 원피스 등을 멋지게 소화해내며 화사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링을 가감없이 보여주며 우아하면서도 섹시한 현대적 사모님룩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착한남자 문채원(서은기)와 박시연(한재희), 여러분은 어떤 스타일이 더 마음에 드시나요? 드라마만큼이나 흥미진진한 두 분의 패션, 앞으로 기대하겠습니다^^

 

 

 

 

 

▼ 함께 보면 좋아요[SBS 다섯손가락 채시라 단발]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