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엔터식스 제작지원 다섯손가락] 채시라(채영랑) 단발, 채시라(채영랑) 머리

 

SBS 주말 드라마 다섯 손가락에서 채영랑 역할을 연기하고 있는 채시라씨의 단발 머리가 요즘 화제입니다. 채시라씨는 극 초반, 긴 머리 스타일로 젊은 엄마이자 단아한 부인, 며느리를 표현했는데요. 4회 이후 아역 배우들이 성인 연기자들로 바뀌며 채시라씨의 스타일 또한 함께 바뀌었답니다. 채시라씨는 중단발 길이의 단발 머리 스타일로 보다 성숙하고 카리스마 있는 엄마이자 여자를 표현하고 있어요.

 

 

채시라씨는 다양한 스타일로 단발머리를 연출하는 데요. 그 중에서도 채시라씨가 자주 애용하는 단발 스타일은 머리의 끝 부분을 바깥쪽으로 향하게 드라이하는 일명 자갈치 머리 스타일입니다. 이 머리 스타일은 어느순간부터 핫 트랜드로 떠오르며 많은 연예인들에게 사랑받았답니다. 채시라씨도 이러한 트렌드에 가세, 트랜디하면서도 도시적인, 조금은 매서운 극 중 채영랑을 잘 표현하고 있어요.  

 

 

 

그러면서도 채시라씨는 브라운톤으로 컬러를 연출, 도도한 회장 채영랑을 표현함과 동시에 아들 인하를 향한 따뜻한 모성애의 소유자 인하엄마를 표현하고 있습니다.   

 

 

 

채시라씨는 앞서 설명해드린 자갈치 머리와는 정반대의 스타일의 머리도 선보이고 있어요. 머리 끝을 안쪽으로 동그랗게 말아 고혹스러움과 우아함을 연출하기도 한답니다.  

 

 

 

 

채시라씨는 단발머리를 단아하게 아래로 묶어 군더더기 없이 야무진 채영랑의 성격을 표현하기도 합니다. 단발 머리를 아래로 깔끔하게 묶기 위해서는 풀어진 단발 머리를 최대한 그대로 묶고 빠져 나온 옆머리는 실삔 또는 왁스로 감쪽같이 고정시켜야 합니다. 귀 뒤로 옆 머리를 전부 넘겨도 좋아요. 더 깔끔하고 단아한 연출이 가능하답니다. 단, 얼굴형에 컴플렉스가  있으신 분은 피해주셔야할 머리 스타일입니다. 여러분도 다양한 머리 스타일로 이미지 변신을 즐겨보세요^^

 

 

 

▼이글과 함께 보면 좋아요 [채영랑(채시라) 스타일1]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