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카모플라주] 2012 FW트렌드로 떠오른 카모플라주(밀리터리)

 

올 가을, 겨울에도 야상(야전상의)이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가운데 요즘 국내외 스트릿 패션에서 포인트로 떠오른 패턴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카모플라주 패턴!

 

 

 

카모플라주는 '위장, 변장'이라는 뜻으로 군대의 군복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얼룩덜룩한 무늬를 말하는데요. 카모플라주는 몇 년 전부터 이미 많은 디자이너들이 이 카모플라주 패턴을 런웨이에 올렸을 정도로 꾸준히 유행해 오고 있었는데요. 올해는 대중들의 스트리트 패션에도 당당히 등장, 카모플라주의 본격적인 유행을 알렸어요.  

 

 

 

많은 패셔니스타들의 스트릿 패션을 보시면 카모플라주 아이템을 애용하고 있다는 걸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카모플라주 패턴은 재킷, 팬츠, 셔츠 등의 의류부터 가방, 넥타이, 아이폰 커버 등 갖가지 아이템에 까지 다양하게 적용되고 있답니다.

 

 

클래식한 수트에 포인트로 카모플라주 패턴이 깨끗하게 프린팅 된 백을 매치한 남성분. 이 남성은 평범하기만 했을 룩에 카모플라주 하나로 재미를 주었습니다.

 

 

 

 

아래 여성분은 매니쉬한 오버사이즈의 카모플라주 아우터를 입고 위에 벨트를 매치해 허리라인을 강조했네요. 또한 섹시한 가죽 스커트로 섹시한 느낌을 더했습니다. 매니쉬함과 섹시함이 적절히 믹스 매치되어 스타일리쉬 하죠?

 

 

 

 

카모플라주 패턴이 예쁘게 프린팅되어 있는 아이폰 케이스! 카모플라주가 넓은 면적을 차지하는 것이 부담스러우시다면 이런 조그마한 아이템으로 스타일 지수를 높여보세요!

 

 

 

 

넥타이, 장갑, 가방 등 이 날 자신이 착용한 아이템 모두를 카모플라주 패턴의 수트의 색상에 맞춘 남성분. 카모플라주가 무엇인지 온몸으로 표현하고 있는 룩이네요.

 

 

 

 

아래 사진 속 스니커즈는 카모플라주 패턴이 프린팅 된 반스 서플러스입니다. 패셔니스타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반스가 트랜드를 놓칠리 없죠. 카모플라주 패턴을 스니커즈 전면에 프린팅해 트랜디한 카모플라주 반스를 탄생시켰습니다.

 

 

 

 반스는 ABC 마트 엔터식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 만나실 수 있습니다.

 

 

 

위치안내. ABC 마트 엔터식스 동탄 메타폴리스점 A블럭 1F > 

 

 

 

 

 

 

▼ 함께보면 좋아요 [2012 F/W 트렌드, 미니멀리즘+a]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