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Fashion
2012. 9. 12. 15:00

 

SBS 주말 드라마 다섯손가락, 회를 거듭할수록 흥미진진해지는 극의 내용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고 있는데요. 더불어 등장 인물들의 패션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오늘은 다섯손가락에서 홍다미 역을 맡고 있는 진세연 양의 스타일에 대해 함께 이야기해 보도록 해요^^

  

1. 민무늬+프린트

극 중 가난하지만 긍정적이고 발랄한 성격을 가진 진세연(홍다미) 양은 캐릭터에 맞게 수수하고 편안한, 그리고 활동적인 스타일을 주로 보여주고 있어요. 프린트 티셔츠에 민무늬 아우터를 매치하거나 셔츠를 매치해 튀지 않고 부담스럽지 않은 데일리룩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하지만 수수한 스타일을 연출한다고 해서 컬러까지 무난한 것을 고수하지는 않아요. 오렌지 컬러 셔츠를 입어 상큼함을 강조하거나 귀여운 도트 무늬에 어울리는 핑크색 숏팬츠를 입는 등 지루해 질 수 있는 룩에 컬러로 생기를 불어 넣고 있답니다.

 


 

 

2. 체크/스트라이프 홀릭 진세연(홍다미)

체크무늬와 줄무늬(스트라이프, 단가라)에 홀릭 된 듯한 진세연(홍다미)양! 성인 연기자들이 등장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도 체크 셔츠와 줄무늬(스트라이프, 단가라) 티셔츠를 입은 그녀의 모습을 쉽게 찾아 볼 수 있습니다. 그만큼 진세연(홍다미) 양이 체크무늬와 줄무늬(스트라이프, 단가라)를 많이 입고 나왔다는 얘기겠죠? 체크무늬와 줄무늬(스트라이프, 단가라) 역시 많은 이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무난한 패턴들입니다. 체크무늬와 줄무늬(스트라이프, 단가라)는 어떤 옷에나 잘 어울려 옷 입기 난해할 때 특히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체크무늬와 줄무늬(스트라이프, 단가라)가 주는 상큼하고 클래식한 느낌 하나만으로도 전체적인 룩이 완성되니까요.

 

 

 

 


 

 

현실적인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는 진세연(홍다미)양의 스타일 어떠셨나요? 당장이라도 따라 입고 싶다구요? 진세연(홍다미)양의 따라 하기 쉬운 데일리룩으로 생기발랄한 여성이 되어 보세요^^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2)
Collection (770)
Life & Talk (279)
Now Event (256)
Now Enter6 (681)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