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가을 패션 추천] 간절기 잇 아이템 야상, 사랑스럽게 입어보자!


 

야상은 군인이 입는 ‘야전 상의’에서 유래됐지만, 지금은 여성들의 중성적인 매력을 한 껏 뽐낼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당당히 자리 잡았습니다. 하지만 군대를 다녀온 남자들의 입장에서는 여자들이 야상입는 것을 제일 싫어 한다고 하죠. 이럴 때 또한 번 느낍니다. 남자와 여자의 보는 눈은 정말 다르구나. 하지만 야상, 포기할 수 없죠. 제가 좀 더 사랑스럽고 여성스럽게 야상 입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남성적인 느낌의 야상, 여성스러운 아이템과 '믹스 앤 매치(Mix & Match)' 하라.

 

야상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며 다양한 디자인이 선보여지고 있습니다. 그 중 오늘 소개해 드릴 야상은 여성의 전유물인 허리라인을 살릴 수 있는 야상. 이런 스타일의 야상은 허리라인을 잡아주는 끈이 있는 것이 보통인데, 이는 여성의 바디 라인을 최대한 살려주면서 보이시한 느낌을 동시에 표현해 준답니다.

  

 

또한 남성적인 매력이 철철 넘치는 기본 야상은 여성스러운 아이템과 매치하면 좋아요. 여성미를 풍길 수 있는 벨트나 슈즈, 목걸이 등을 매치하면 굿! 왼쪽사진을 보시면 여성성이 극대화 된 H라인 미니 스커트를 야상과 매치해 보이쉬함과 페미닌함을 동시에 표현했네요. 반면 오른쪽 사진 속 여성은 기본 아이템과의 매치로 심플한 스타일을 연출했지만 포인트가 없어 지루하고, 사랑스러운 여성의 느낌은 찾아볼 수 없습니다. 약간 초췌해 보이기도 하네요. 그 밖에 점퍼 스타일의 야상이 부담스러운 분들을 위한 셔츠 스타일의 야상도 있고, 과감한 스타일을 즐기시는 분들을 위한 베스트 스타일의 야상도 있답니다. 종류가 정말 다양하죠? 올 가을엔 스타일리쉬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야상 스타일을 연출해보세요!

 

코데즈 컴바인(codes combine)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B1F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