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부티/플랫슈즈 추천] 2012 가을 슈즈 트랜드는 발등을 덮거나 낮거나! 부티힐과 플랫슈즈를 신자.

2012년 가을을 장식할 슈즈는 부티힐과 플랫 슈즈. 이미 많은 셀럽들과 대중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 두 가지 슈즈는  올 시즌, 조금 더 매니쉬한 디자인으로 여러분 곁에 다가왔습니다. 느껴지시나요?^^ 어떤 것들이 있는지 저와 함께 만나 보시죠!

 

 

 

 

올 가을 사랑받을 부티힐과 플랫 슈즈 매니쉬하고 청키한 디자인이 특징입니다. 매니쉬하다는 것은 이미 아시다시피 남성스러움 등을 표현하는 단어이죠. 그렇다면 청키는..? 약간 정의하기가 애매하죠? 제가 정의해 드릴게요~ 청키란, 약간 거친듯 하지만 그 속에 여성스러움 또는 귀여움을 담고 있는 스타일을 말한 답니다.

 

 

  

 

발등을 덮는 대표적인 힐(구두), 부티힐입니다. 플랫슈즈와 함께 올 가을을 주름 잡을 부티힐은 매니쉬함과 여성스러움을 모두 갖춘 매력적인 아이템이죠! 때문에 매니쉬룩이든 걸리쉬룩이든 모두 다 잘 소화해 내는 효자 아이템이예요^^

 

 

 

 


지금 보시는 플랫슈즈는 오래 전 부터 유행했던 플랫슈즈로 지금은 약간 식상한 디자인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하지만 질리지 않는 멋이 있어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죠.이 플랫슈즈의 특징은 고무신 같이 발등이 훤히 드러난 다는 것! 그리고 굽이 1cm 미만으로 아주 낮다는 것!

 

 

 

 

지금 위, 아래로 보이는 사진 속 신발이 바로 올 가을 우리들의 발을 스타일리쉬하게 만들어 줄 핫한 플랫슈즈예요! 로퍼라고 불리는 이 플랫 슈즈는 발등을 덮어 매니쉬한 느낌이 강하답니다. 때문에 함께 매치할 옷은 매니쉬한 스타일보다는 걸리쉬한 스타일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겠죠?  

 

 

 

 

↑↑↑↑↑↑↑↑ 플랫슈즈, 이렇게 연출해보세요 ↑↑↑↑↑↑↑↑

 


 

 

 

이 두가지 플랫슈즈(로퍼)는 청키보다는 펑키한 것에 더 가깝네요. 하지만 과감한 패셔니스타라면 한 번 도전해 볼만한 잇 아이템임은 분명합니다. 엔실장도 도전해보겠어요! 올 가을 매니쉬하고 청키한 부티힐과 플랫 슈즈로 당신의 패션을 한 층 더 블링블링하게 완성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