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락페스티벌 스페셜] 뮤직 페스티벌 200% 즐기기, 의상편

  

 

오늘은 저번주 금/토/일, 성황리에 막을 내린 지산 락페스티벌을 기념하며, 이제부터 본격적으로 펼쳐질 각종 뮤직 페스티벌에서는 어떤 스타일을 연출해야 좋을 지 함께 알아보기로 해요^^

 

 

 

  Style tip  

락페스티벌 최고의 스타일은 편안함에 3가지 무드를 믹스하는 것! 지난 번 락페스티벌 스타일 악세서리편에서도 전해드렸듯, 락페스티벌은 종일 뛰면서 즐겨야 하는 축제이기 때문에 편안함을 염두에 두어 스타일을 연출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야외에서 역동적으로 진행되는 축제이니 만큼 하의가 더럽혀질 가능성이 크므로 길이는 약간 숏하게 입으시는 것이 좋구요, 종종 스커트를 입고 오시는 여성분들도 있으신데 되도록이면 활동하기 편하도록 스커트 보다는 팬츠를 선택하시는 걸 추천합니다. 상의는 루즈하거나 소매가 없는 티셔츠류를 선택하시면 편안~하게 락페스티벌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거기에 락, 빈티지, 트랜디 3가지 무드 중 한 가지를 선택해 스타일 컨셉을 잡으시면 끝! 3가지 무드를 믹스해도 좋아요. 악세서리편에서 말씀드렸듯 뮤직 페스티벌은 어떻게 튀어도 부담스럽지 않으니까요.

 

 


 

 

 

 

  1. 락  

뮤직 페스티벌에서 많은 영향력을 발휘하는 장르 Rock! 이 락 감성을 스타일로 표현해 보는 겁니다. 쉬운 팁을 알려드리자면 락페스티벌 악세서리편에서도 알려드렸듯 스터드 장식, 가죽을 옷에 이용하는 것 입니다! 스터드로 장식으로 이루어진 숏팬츠나 가죽 베스트는 활동성과 락 감성 둘 다 표현할 수 있는 락페스티벌 베스트 아이템입니다^^

 

 

 

 

 

 

  2. 빈티지  

하이웨이스트 팬츠, 캐릭터, , 물 빠진 듯한 컬러감, 거친 컷팅 등은 빈티지 느낌을 주죠. 락 무드 연출을 위해 가죽 베스트를 입었다면, 빈티지 무드 연출 시에는 진 베스트를 입어보세요. 소매부분 컷팅이 거친 진 베스트는 빈티지 무드를 표현하는데 그만이고, 여기에 빈티지 특유의 물 빠진듯한 색감을 믹스매치하면 유니크한 빈티지 룩이 탄생한답니다.

 

 

 

 

 

 

 

 

  3. 트랜디  

이번 시즌 트랜드는 단연, 패턴! 여러 가지 패턴을 의상에 넣어 보세요! 플라워, 트로피컬, 기하학적인 패턴 등 어떤 패턴이든 모두 ok. 패턴이 엣지있게 프린트 된 옷을 선택한 당신이 바로 트랜드섹터 입니다. 한편 락페스티벌에서는 패턴x패턴 스타일도 과하지 않아요. 데일리 룩에서는 자칫 난해해 보일 수 있다는 이유로 상의든 하의든 한 쪽에만 패턴을 매치해 포인트를 주었는데요, 튈수록 좋은 락페스티벌에서는 패턴과 패턴을 함께 매치해 스타일을 업그레드 시킬 수 있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