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QnA] 발이 편한 여자 구두 추천

 

 

 Q  매일 구두를 신다 보니 조금만 걸어도 피곤하고 몸 전체에 무리가 가는 것 같아요. 그렇다고 늘씬한 각선미를 포기할 수는 없고. 발 건강도 지키고 각선미도 살릴 수 있는 신발 좀 추천해주세요.

 

 A  크록스, 라코스테 등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에서 나오는 구두를 신어보세요.

힐을 자주 신으면 몸에 무리가 간다는 건 대다수가 아는 사실이죠, 그럼에도 많은 여성들이 힐을 포기하지 못하는 이유는 6등신을 8등신으로 만들어 주는 마법 같은 힘을 갖고 있기 때문이예요. 아름다워지고 싶은 욕구가 고통을 이기는 거죠! 하지만 언제까지고 이 고통을 참을 수만은 없는 노릇! 이런 여성들을 겨냥해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크록스, 라코스테가 편한 웨지힐을 선보였습니다. 어떤 제품인지 함께 볼까요?



 

1. Crocs 레이웨지

작년, 전국적으로 품절 사태를 일으켰던 크록스사의 레이웨지! 재구매율이 높은 신발로도 아주 유명하죠. 이 레이웨지가 작년의 인기에 힘 입어 올 해 좀 더 정돈된 모습으로 우리 앞에 선보여졌습니다. 7.5cm의 굽 임에도 뛰어난 활동성과 푹신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또 한번 뭇 여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2012 크록스 레이웨지! 이 제품은 캐주얼, 정장 어디든 어울리는 심플한 디자인에 물에 영향 받지 않는 소재로 제작되어 젖을 일이 많은 여름 샌들로 제격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또한 크록스사만의 돌기를 발 바닥 전면에 배치해 신을 때마다 발 마사지를 받는 듯한 느낌을 주어 데일리 슈즈로 사랑 받고 있답니다.

 

CROCS(크록스)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1F >

CROCS(크록스) 엔터식스 코엑스점 >

CROCS(크록스) 엔터식스 동탄메타폴리스점 A블럭 B1F >

CROCS(크록스) 엔터식스 가든파이브점 테크노관 1F >

 

 

  2. 라코스테 CRESSY 

마린룩에서 영감 받아 디자인 된 '라코스테 Cressy'. 마린룩은 바다를 떠오르게 하는 색감, 디자인 등으로 시원하고 청량감 있는 스타일을 연출해주는데요, 이런 마린룩의 시원함을 담아 라코스테 cressy가 탄생했습니다. 이 제품은 발꿈치 부분이 노출되는 슬링백 스타일의 웨지힐로 바닥에 닿는 굽의 면적이 넓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해주고 있어요. 또한 캔버스 소재로 제작되어 가볍고 통풍이 잘 돼 크록스 레이웨지와 함께 대표적인 여름 웨지로 꼽히고 있답니다.



 

어떤 제품이 맘에 드시나요? 발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웨지 샌들과 함께 건강한 여름 보내시길 바라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