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ow Look_ 트레이닝복


En's Oneaday _ Tomorrow 2월 20일 월요일 

 

다시 월요일이네요! 주말동안 몸은 좀 움직이시면서 보내셨나요? 날씨가 추워 움추리고 보내셨던 분이 많으시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이제 곧 3월! 두꺼운 코트를 벗어던질 때가 다가오고 있어요! 그래서 엔실장이 내일을 위한 코디로 트레이닝 복을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운동하면서도 패션을 잊어서는 안되잖아요!

 

가벼운 아침 조깅이나 저녁 헬스에서! 혹은 간단한 외출시에도 사랑받는 트레이닝 복은 퇴근에는 운동 뿐만 아니라 패션 아이템으로도 손색이 없을 만큼 다양한 소재와 패턴으로 디자인 되어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특히, 짐승남이 인기를 끌면서 운동을 즐기는 남성들이 많아진 덕분에 여성들보다도 남성들 사이에 더욱 인기를 얻고 있기도 하고요.  남성분들은 야상 점퍼와 함께 매치하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특히 누빔처리된 점퍼는 아우터의 두께를 줄여주고 활동성을 한층 업그레이드 시켜주기 때문에 안성맞춤이지요! 여성분들보다 격한 운동이나 단체 운동을 즐기는 남성분들은 최대한 부피를 줄일 수 있는 아이템을 선택하세요!

 


그럼 여성분들은 어떻게 코디하는 것이 좋을까요?? 상체보다 하체가 통통한 편이라면 전체 색을 통일하는 것보다는 포인트 컬러를 상체에 줘서 위쪽으로 시선을 두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체가 빈약한 스타일이라면 반대로 코디하는 것이 좋겠죠? 밝은 컬러의 하의를 선택하면 더욱 늘씬하고 슬림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아담하고 통통한 스타일이라면 어두운 색상의 상,하의가 같은 스타일은 피해주세요. 스트라이프 패턴의 티셔츠 등을 활용하여 시선을 분산시키도록 연출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또 아직은 가벼운 복장만 입고 운동을 하기에 추운 날씨죠! 이럴 때에는 패딩 베스트를 함께 매치해보세요. 트레이닝복의 네츄럴한 분위기를 살리면서도 보온성을 챙길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또 팔 움직임도 자유롭기 때문에 배드민턴 등의 팔 운동이 많을 때에도 좋아요. 또 착용한 트레이닝복과 보색을 이루는 털모자를 매치하는 것도 좋은 연출법입니다! 너무 평범해보이지 않으면서도 부담스럽지 않은 포인트를 줄 수 있어요. 내일부터는 신나게 운동을 해보자구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