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Weekend Item_ B.B 크림


En's Oneaday _ Tomorrow 3월 10일, 11일 주말 
다시 돌아온 주말입니다. 어떤 계획들 가지고 계신가요? 추운 날씨때문에 외출을 꺼리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고요!  이렇게 추울 때면 화장하는 시간도 길게 느껴질 때가 많죠? 여성분들이 외출 준비하는데 필요한 시간이 약 1시간정도라고 하니 오랫동안 꾸미는데 시간을 투자하시는거죠! 하지만 주말 간단히 마트나 동네 친구를 만날 때는 그정도로 화장 할 수도 없고! BB크림하나로 뚝딱! 해결해보도록 해봐요.

 

BB크림은 박피, 필링 등 피부과 시술 후 울긋불긋한 자국을 가지고 피부를 진정, 재생시키기 위한 제품으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보다는 보정효과가 입소문을 타면서 만능화장품! 으로 알려지며 대중화 되기 시작했지요~. 처음 BB크림을 출시한 회사는 독일의 한 코스메틱 회사로 블레쉬밤이라고 명칭하면서 블레쉬밤의 앞 글자만 딴 B.B크림으로 대중화 되기 시작하였습니다.

 


최근에는 모든 코스메틱 브랜드에서 B.B크림을 팔고 있고, 정말 다양한 종류의 B.B크림이 대중의 선택을 기다리고 있지요? 그 중에서도 모든 브랜드에서 꾸준히 인기있는 B.B크림의 컨셉은 네추럴입니다! 화장을 한 듯? 안 한듯한 톤을 가져서 가볍고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지요! 오늘 이미지는 바닐라코의 리얼 네추럴 B.B크림은 자연스러운 피부를 표현하고 미세 피그먼트 입자들이 반투명 겔의 네트워킹에 고정되어 뭉침과 다크닝 없이 오랜 시간 빛나는 B.B 크림이라고 합니다! B.B크림의 커버력이 약해서 싫으신분들은 파운데이션을 살짝 섞어서 사용하면 커버력을 조금 더 살릴 수 있습니다. 또 수분이 아주 부족한 건성 피부이신 분들은 사용 중인 수분크림을 섞어서 발라보세요! 밀착력과 수분감이 높아져요! 그리고 B.B크림의 다양한 기능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피부 상태입니다. 본인의 현재 피부상태를 고려하여, 오일 프리! 자외선 차단 등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제품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아요! 주말 더 예뻐지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