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화이트 데이! 여자들이 원하는 진짜 감동 선물은?

발렌타인 데이에 이어 어느 새 한 달이 훌쩍 지나가고 드디어 여성들을 위한 화이트 데이가 다가옵니다. 저 엔실장도 어쩔 수 없는 사람인지라 썸남의 화이트 데이 깜짝 선물을 기대하게 되는데요~(단지 기대뿐..^^;) 많은 여자분들은 어떤 선물을 받고 싶어 할지 궁금해집니다. 여자친구 선물을 고민중인 남자분들 주목해 주세요! 화이트 데이에 여성들의 마음을 두근두근 뛰게 할 감동적이면서도 실용적인 선물 리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여성들이 받고 싶어하는 선물 리스트의 1순위는 당연 핸드백이죠! 성격과 취향, 스타일과 직업의 성향까지 그 여성의 많은 정보를 대변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핸드백은 여성의 아이덴티티 패션 아이템이죠. 게다가 그날의 전체 스타일링도 마지막에 어떤 핸드백을 매느냐에 따라 전혀 다른 컨셉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여성들에게 핸드백의 선택은 무척 중요하답니다.

멋지고 스타일리쉬한 핸드백은 여성들의 영원한 로망이죠, 평소 여성분이 갖고 싶어했거나 트렌디한 디자인의 핸드백을 선물한다면 아마도 다들 환호성을 지르며 좋아할 겁니다. 최근에 많은 여성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핸드백은 미디움 사이즈의 ‘크로스 백’ 인데요, 특히 탈부착이 가능한 어깨끈이 달려 있는 아이템일 경우 크로스와 손에 들 수 있는 ‘토트 백’ 연출이 둘 다 가능해 인기가 많죠. 이 아이템은 캐주얼 웨어부터 슈트 차림까지 다채롭게 어울려 실용성도 높답니다.

결혼식이나 돌잔치, 파티처럼 포멀한 스타일링이 필요할 때를 대비해 아름다운 클러치백을 선물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봄인 만큼 라이트하거나 비비드한 컬러의 화사한 클러치백이 더욱 센스 있는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남성에게 받는 주얼리 선물은 여성에게 무척 큰 의미로 다가오죠. 단순히 장식을 위한 액세서리가 아니라 그 속에 사랑의 의미가 담겨 있기에 그 가치는 더욱 커질 수 밖에 없습니다.

주얼리를 고를 땐 연령과 취향을 고려하셔야 하는데요, 심플하거나 모던한 타입을 좋아하는 분들께는 화이트 골드 계열이, 페미닌하고 러블리한 취향의 분들한테는 핑크 골드나 로즈 골드 계열의 주얼리가 어울릴 것 같네요. 목걸이, 반지, 귀걸이가 함께 있는 풀세팅 주얼리를 선물하셔서도 좋을 것 같구요, 더 의미 있는 선물을 위해 서로의 이름을 따 이니셜을 새겨 넣거나, 직접 디자인을 고안해 주문 제작한 주얼리도 세상에서 단 하나밖에 없는 감동적인 선물이 되겠죠?

여자를 가장 여자답게 만드는 패션 아이템을 꼽으라면 하늘하늘한 원피스를 빼놓을 수 없죠? 지난 En’s Style에서도 원피스 코디를 소개해 드린 적이 있죠. 예쁜 원피스 한벌이면 열 패션 아이템이 부럽지 않을 정도로 간편하고 빠르게 스타일을 UP시켜주는 유용한 패션 아이템이기도 한데요, 라이트 핑크, 베이지, 블루 등 밝고 화사한 파스텔 컬러 계열이나, 디테일한 플라워 프린팅이 들어간 원피스를 선물해, 그녀의 봄 옷장과 스타일을 더욱 환하게 밝혀 주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더불어 러블리한 원피스를 선물 받은 그녀의 마음도 화사한 봄꽃처럼 피어나겠죠?

연인에게 신발을 선물하면 떠난다? 시대착오적인 속설은 이제 그만~ 떠날 사람은 신발이 아니라 목숨을 갖다 바친 데도 뒤돌아 보지 않고 떠나는 법! 오히려 센스 있고 스타일리쉬한 구두 선물은 그 신발을 싣고 함께 걷고 싶다는 맘을 불러 일으킬지도 모를 사랑의 메신저가 될 수도!

역시 봄은 컬러의 계절! 신발이라고 해서 예외는 아닙니다. 더욱 올해는 파스텔톤이 유행할 전망이라 밝은 컬러와 러블리한 디자인의 구두는 여심을 꽉 잡기에 더없이 좋죠. 귀여운 스타일의 스트랩 슈즈부터, 디테일 장식이 살아있는 펌프스, 여성스런 레이스 헙 힐 등의 슈즈와 하이힐을 선물하셔도 좋을 것 같구요, 따뜻한 봄날 산보를 하며 뭉쳐있던 몸을 풀 수 있도록 그녀의 건강과 캐주얼함을 생각한 밝은 원색 컬러의 트레킹화도 아주 좋은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여성에게는 필수품인 화장품! 콩깍지가 쓰인 남자 분 눈에는 어떤 모습이든 다 사랑스러워 보일 그녀겠지만, 훌륭한 메이크업 제품들은 그녀의 아름다움과 매력을 몇 십 배로 상승시켜줄 마술 같은 아이템들이죠.

요즘은 기능성 색조 화장품들이 많이 나오는 추세인데요, 화이트닝과 안티링클, 자외선 차단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퓨전 파운데이션도 그녀가 대환영할 선물이 되겠고, 얼굴을 더욱 환하게 할 수 있는 다채로운 컬러의 멀티 블러셔도 메이컵을 즐기는 여성분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을 것 같습니다. 아니면 한번에 색조 화장품에 대한 고민을 날려 버리도록 아이섀도우와 립스틱이 함께 구성된 컬렉션 제품을 선물해 보는 것도 그녀의 맘에 쏙 드는 실용적인 선물이 될 것 같네요~

붙잡을 수 없는 시간은 자꾸 흘러가고 지난 모든 순간은 기억 속으로 사라질 뿐! 사랑스런 그녀의 모습을 두고두고 담아 두는 추억 메모리가 되어줄 카메라 선물은 어떨까요?

감성적인 그녀라면 당신의 뜻 깊음에 무척 감동 받을 것 같은데요, DSLR의 고화질 기능을 살리면서도 디지털 카메라의 휴대성을 겸비한 하이브리드 카메라가 요즘 대세기도 하고, 더불어, 체격이 상대적으로 약한 여성분들에게는 더 실용적이겠죠? 아니면 순간 순간을 바로 뽑아 볼 수 있는 깜찍한 폴로라이드 카메라도 감성돋는 화이트데이 선물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아날로그적인 느낌을 좋아하는 분들께는 유니크하고 복고적인 필름 카메라도 더없이 좋을 것 같네요.


화이트 데이! 사탕과 꽃과 함께 감동 아이템들을 들고 그녀에게로 달려가세요~ 저 엔실장한테 달려오시면 더 좋구요 ㅎㅎㅎ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