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ow Item_ 가죽 손목시계


En's Oneaday _ Tomorrow 2월 13일 월요일 

행복한 주말 보내셨습니까~? 매번 돌아오는 월요일은 월요병으로 시달리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주말을 신나게 보낸 날이면 월요병은 더더욱 심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요. 그래서 월요일엔 더욱 화려하게 꾸며보시라고 권해드리고 싶습니다. 여자분들은 악세사리나 머리스타일 변화로도 기분이 많이 좋아지곤 하잖아요.

  

 

누구나 한두개씩 가지고 있는 손목시계는 가장 좋은 악세사리랍니다. 디자인과 컬러가 다양하고 선택의 폭이 넓은 가격대로 쉽게 다른 옷들과 매칭하기 좋기 때문이예요. 또 손목시계는 최근들어 티 나지 않게 커플임을 알리고 싶어하시는 분들에게 인기 좋은 커플 아이템이기도 하고요. 커플로 매치하시는 분들은 화려한 디자인보다는 간결한 디자인의 남,녀 모두에게 어울릴 수 있는 아이템을 고르시는 것이 좋습니다.

 

하지만, 멋스러운 커리어우먼이라면 이야기는 달라지겠죠? 여러분들은 그동안 시계를 어떻게 착용하셨었나요? 많은 분들이 그저 시계만 옷 스타일에 맞춰서 코디하셨을 것이라고 생각되요. 하지만 지금부터는 시계를 팔찌와 같이 생각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가지고 있는 메탈 밴드의 시계를 여러개의 팔찌와 한번 코디해보세요. 얇은 팔찌를 2~3개 겹쳐서 매치하시면 평일 오피스룩에도 잘 어울리는 포인트 코디가 됩니다. 또 얇은 가죽 밴드 시계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패브릭이나 비즈등 따뜻한 느낌이 드는 소재의 팔찌와 매치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팔찌가 업무에 불편하신 분들은 출근 길에는 간편하게 시계 하나로 코디하고 저녁 약속 자리에 다른 팔찌와 뱅글들을 더해주는 것이 좋겠지요? 그럼 내일도 멋스럽게 연출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