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Weekend Look_ 체크셔츠


En's Oneaday _ Tomorrow 2월 10일 금요일 

금모닝 반갑습니다! 주말 약속 잡으셨나요? 오늘부터 추위가 점차 누그러지기 시작하여 주말에는 완전히 약속이 풀린다고 하네요. 외부로 나가기 좋은 날씨가 될 것 같습니다!. 평일에 움추렸던 것들 확 풀고 근교 여행가보시는 것이 어떨까요? 혹은 오늘 밤에 출발하는 해외 도깨비 여행도 좋겠네요! 주말엔 편안하고 멋스럽게 외출하셨으면 하는 바램에서 남자분들을 위한 체크 셔츠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주목해주세요!

 


유니클로는 편안하고 베이직한 아이템이 많은 곳이죠? 그 중에서도 이런 체크 셔츠는 다양한 패턴을 가진 제품이 많아 굉장히 선호는 편입니다. 유니클로에서는 저렴한 가격에 체크 셔츠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플란넬 셔츠로 제작되어 더욱 따뜻하고 경쾌한 느낌을 줄 수 있답니다. 플란넬이란 중간 굵기의 메리노 방모사를 사용해 평직이나 능직으로 직조해 기모 가공한 소재를 가리키는 말입니다. 흔히 융이라고도 불리는 플란넬은 기모 가공하였기에 보온성이 좋아 겨울철에 많이 쓰이는 가공방법이지요. 유니클로에는 이렇게 플란넬 방식으로 제작된 체크 셔츠를 이번 시즌에 선보이고 있답니다.

 

체크 플란넬 셔츠는 빈티지한 매력이 있어 그냥 입어도 멋스럽게 입을 수 있지만 워싱 데님 베스트등과 같은 빈티지 제품하고도 아주 잘 어울립니다. 이렇게 빈티지룩을 완성시키기 위해서는 체크 플란넬 셔츠와 워싱진 또는 워싱 데님이 포인트로 사용된 패딩 베스트 등의 제품과 함께 매치하신 후 워커를 더해주시면 색다른 분위기의 코디가 완성됩니다. 조금 더 무난하게 코디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핏되는 가디건을 겹쳐 입어보세요. 체크에 사용된 컬러 중 한 컬러를 고르시거나 톤 다운 시켜줄 수 있는 무채색의 짙은 컬러을 가진 가디건을 활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하의는 롤업 데님 팬츠를 선택하시면 퍼팩트한 코디 완성입니다! 주말에는 경쾌하면서도 센스있게! 코디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