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ow Item_ 레깅스

 


En's Oneaday _ Tomorrow 2월 10일 금요일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엔실장이 가장 좋아하는 날이예요! 오늘은! 왜냐면 여러분들에게 금요일 코디제안을 드릴 수 있는 날이기 때문이랍니다. 말만 들어도 설레이는 금요일, 날씨부터 살펴볼께요. 최저기온 영하6도로 조금씩이나마 온도가 올라가고 있습니다. 최고기온은 영상권을 회복했고요! 내일은 놀기 좋은 금요일이 될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그래서 내일은 다양한 레깅스로 멋 내보는것은 어떨까 싶어요! 점점 더 다양해지는 레깅스가 연출하기도 쉽고 편안하기도 하잖아요!


다양한 브랜드에서 모두 레깅스를 구입할 수 있고 길거리에서도 쉽게 마주칠 수 있는 아이템이지만! 코데즈컴바인하면 또 레깅스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다채로운 레깅스를 시즌 별로 출시하고 있기도 하지만 지금처럼 패턴 레깅스나 가죽 레깅스 등을 만나기 쉽지 않을 때에도 코데즈컴바인에서는 찾을 수 있었기 때문이예요. 그만큼 선택의 폭도 넓으니 독특한 레깅스를 찾으시는 분이라면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자, 그럼 레깅스를 본격적으로 코디해볼까요? 레깅스는 포기할 수 없는 절대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지 꽤 되었지요? 레깅스는 활동성이 뛰어나면서도 각선미를 살려줄 수 있어 겨울에 어떤 옷과도 매치하기 좋습니다. 그중에서도 치마레깅스는 가장 실용성이 좋은 아이템으로 뽑힌답니다. 치마레깅스는 어제 소개해드린 바와 같이 후드티셔츠나 오버사이즈의 니트류 등 귀여움을 강조할 수 있는 상의와 매치하시면 보다 예쁘게 입으실 수 있어요. 또 가죽레깅스는 섹시한 느낌을 살려주는 아이템으로 퍼 자켓이나 야상하고 함께 매치하면 과하지 않은 패션을 완성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패턴 레깅스는 무채색을 많이 입는 겨울철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시면 좋은데요! 호피, 노르딕 패턴 등의 과감한 패턴부터 스트라이프 등의 가벼운 패턴까지 다양한 패턴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그 중에서도 아무래도 겨울에는 노르딕 패턴이나 배색이 들어간 패턴을 이용해보시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노르딕 패턴의 레깅스를 선택하셨으면, 다른 모든 색들은 노르딕 패턴의 색과 통일 시켜주세요. 그리고 메탈 소재나 면소재보다는 니트소재의 긴 상의를 선택하셔서 소재감을 비슷하게 맞춰주면 좋겠죠? 워커와 함께 매치하는 분들은 단색의 레그워머와 함께 코디하셔도 좋습니다! 내일은 길어보이게 코디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