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ow Look_ 후드티셔츠


En's Oneaday _ Tomorrow 2월 9일 목요일 

おげんきですか?(오겡키데스까?) 오늘따라 이 말이 자꾸 생각나네요! 일본 영화 러브레터의 명대사죠? 한 겨울 설원 위에서 여주인공이 허공에 외치는 이 대사가 어찌나 감동스러웠는지요! 겨울하면 이 영화를 떠올리시는 분들도 많으시리라 생각되요. 특히 오늘처럼 추운 날이면 말이예요! "みなさん おげんきですか?" 여러분 잘 지내고 계시죠? 건강 유의하시면서! 내일 아이템 소개해드릴께요! 내일을 위한 아이템은 바로 후드티셔츠예요! 후드티셔츠는 사계절 내내 즐겨입는 아이템이죠? 특히 대학생분들은 더욱 사랑하는 아이템이 아닐까해요! 편안하게 입을 수 있으면서도 꾸민 티 안내고 자연스럽게 귀엽고 발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기 때문이죠!


보여드리는 이미지를 참고하시면 쉽게 코디하실 수 있답니다. 최근 핫 스타로 떠오른 은정씨가 입고 있는 것처럼 핫팬츠 또는 레깅스, 미니스커트와 함께 매치하는 것이 제일 편하고 베이직하게 코디할 수 있는 방법이예요. 그리고 후드티셔츠를 선택하실 때에는 위 브랜드인 스프리스 같이 스포츠 브랜드들에서 선택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브랜드 특성상 다양한 스타일의 후드티셔츠를 구할 수 있어서 선택의 폭이 넓은 편이기 때문이예요.


 

 

후드티셔츠는 편안하다고 밋밋하다라는 한정된 이미지가 무척 강한 의류입니다. 따라서 후드티셔츠를 스타일링 할때는 밋밋함을 상쇄시킬 수 있는 코디가 필요해요. 다양하게 연출을 시도하되 전체적인 컬러감이나 패턴 등을 이용해서 베이직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해보이도록 하는 것이 좋겠죠? 이렇게 추운 겨울에는 두툼한 치마레깅스와 함께 매치해보세요! 여자들 사이에서 큰 유행을 하고 있는 치마레깅스는 레깅스만 입었을 때 민망함을 줄이고 최고의 활동감을 더해서 인기가 날로 높아가고 있어요. 이런 치마레깅스와 후드티셔츠를 연출하면 활동성이 극대화된 스타일링이 되겠죠? 이런 스타일링은 야외 활동시나 휴일에 특히 권하고 싶은 코디 방법이랍니다. 이보다는 조금 차려입고 싶을 때는 몸에 핏되는 미니원피스를 매치해보세요! 어색하게 들리는 미니원피스와 조화도 굉장히 멋스러워 보입니다. 후드티셔츠가 가오리스타일으로 변형된 스타일도 잘 어울립니다. 내일은 후드티셔츠를 꺼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