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ow Item_ 머플러


En's Oneaday _ Tomorrow 2월 14일 화요일 


내일은 사랑을 전한다는 발렌타인데이입니다. 작은 초코렛이라도 구입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리라 생각되는데요! 크고 화려한 초코렛도 좋지만 이왕이면 공정무역 초코렛으로 선물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사랑을 나누는 또 다른 방법이 될 수 있을 테니까요! 공정무역 초코렛은 초코렛을 생산하는 저개발국 생산자들에게 정당한 가격을 지불하고 만들어진 초코렛을 말합니다. 국내에서 이 공정무역 초코렛을 판매하고 있는 대표적인 기업은 아름다운가게와 아이쿱생협 등입니다! 초코렛을 구매하고자 하신다면 발걸음 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그럼 내일 사랑스러운 코디를 위한 포인트 아이템 소개 해드겠습니다!

  

 

겨울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인 머플러는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하기에도 그만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서 다양하게 구비하기도 쉽기 때문이지요.  니트 머플러는 캐주얼한 의류와 잘 어울리고 화려한 패턴의 머플러는 오피스룩에 제격이지요!

 

내일은 날이 날인만큼 밝은색 머플러로 매치해보세요. 전체적인 스타일을 무채색으로 연출해주시고, 핫핑크처럼 컬러가 살아있는 오버사이즈의 머플러를 자연스럽게 돌려주면 OK입니다!. 너무 쉽죠? 파스텔톤의 색상을 선호하시는 분이라면 전체적인 코디를 파스텔톤으로 해주시고 머플러를 패턴이 있는 스카프 형태로 선택해주세요. 이 때에는 늘려트려서 연출하는 것보다 목 주의로 돌돌말아 풍성하게 연출하시는 것이 더욱 귀엽고 사랑스럽게 보이게 합니다. 머플러는 길게 내릴 경우 전체적으로 날씬하고 길어보이는 착시 효과를 줄 수 있고 목 주변으로 풍성하게 감아주면 얼굴이 상대적으로 작아보이는 효과를 줄 수 있습니다. 또 여러가지 컬러를 한꺼번에 코디할 경우에는 다소 산만해질 수 있으므로 밝은 컬러는 면적을 작게, 어두운 계열은 그보다 크게 활용하는 것이 안정되어 보이는 스타일링 팁이랍니다! 두껍고 폭이 넓은 머플러를 선호하시는 분들도 계시죠? 이런 분들은 부피가 너무 과하지 않게 조절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해피 발렌타인데이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