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ow Look_ 슬림 롱다운패딩


En's Oneaday _ Tomorrow 2월 7일 화요일 



주말 잠깐 풀린 날씨가 무색하게 다시 최저기온 영하 10도라는 무시무시한 내일 날씨를 알려드리게 되었네요. 지난 주말만 하더라도 낮에는 온도가 많이 올라 포근하게 느껴졌었는데 말입니다. 날씨가 이렇게 변덕스러울 때는 건강에 더 유의해주셔야 되요. 날씨 변화 폭이 크면 아무래도 감기에 걸리는 분들이 많아지시더라고요. 남성분들은 이렇게 추워질 때 어떤 아우터를 즐겨 입으시나요? 아무래도 피코트를 가장 많이 입으시죠? 혹은 야상 코트를 좋아하시는 분들도 많고요. 하지만 내일은 한번쯤 슬림 롱다운패딩으로 코디해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뚝 떨어진 기온에는 보온성이 최고잖아요! 스타일리쉬하면서도 보온성을 챙길 수 있는 아이템이 바로 슬림 롱다운 패딩이라고 생각됩니다. 예전에는 패딩하면 부하고 두툼해서 매치하기 어렵고 너무 편해보이는 느낌을 많이 주었었는데 최근 들어서는 남성, 여성 패딩 모두 슬림한 핏으로 출시된 아이템이 늘어 더욱 코디하기 쉬워졌어요. 오늘 소개해드리는 앤듀의 롱다운패딩 역시 슬림핏의 패딩인데요. 패딩 특유의 느낌은 감하고, 세련되고 심플한 디자인이 가해서 간결해보이는 것이 특징이지요. 따라서 캐주얼 정장 등의 약간은 격식있는 옷에도 자유롭게 매치할 수 있답니다.


 

 

패딩은 잘만 갖춰 입으면 심심할 수 있는 남자들의 겨울 스타일에 스포티브한 감각을 더 해 스타일리쉬함을 살려줄 수 있어요! 오늘 소개해드린 것과 같은 롱 코트는 캐주얼 룩이 훨씬 안정감 있어보입니다. 색상 면에서는 너무 튀는 원색에 가까운 롱 패딩은 피해주세요. 전체적으로 색이 강하게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원색보다는 네이비, 그레이, 블랙, 브라운 등 다소 진부하게 느껴질 수는 있지만 안정잠 있는 톤이 좋답니다. 또 톤온톤으로 컬러감을 통일하거나 디테일 적은 팬츠와 셔츠 등으로 코디하면 럭셔리하면서도 베이직함을 잘 살려주는 룩이 완성됩니다. 여기에 니트 소재의 가디건이나 베스트를 더하면 분위기 있는 룩이 완성되겠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