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Tomorrow Item_ 하이탑스니커즈


En's Oneaday _ Weekend 2월 6일 월요일 


주말 잘 보내셨나요? 돌아오는 월요일이 참 밉기도 합니다. 내일 월요일에는 또 다시 눈 혹은 비가 내린다는 소식입니다. 강원도 지역을 제외한 전국의 날씨가 눈 혹은 비가 내린다는 소식이니 미리미리 작은 우산을 준비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내일은 오랜만에 남성분들을 위한 아이템이네요! 바로 하이탑 운동화예요! 남녀노소에게 인기 있으면서도 특히 남성분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아이템인 하이탑입니다.

이 하이탑이 겨울에 더욱 빛을 낸다는 것을 알고 계신가요? 요즘 같이 추울때엔 두꺼운 패딩에 목도리는 기본이죠? 이렇게 입다보면 키가 작아보이고 다리도 짧아보이는 단점이 있어요! 하지만 이럴 때 하이탑 운동화를 신으면 단점을 보완해줄 수 있죠! 하이탑은 농구선수들이 발목을 보호하기 위해 신던 기능성 운동화에서 발전한 형태로 현재는 젋은 층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는 패션 아이템이예요. 특히 빅뱅이나 2ne1 등의 힙합 가수들이 많이 착용하면서 더욱 폭팔적인 인기를 얻기 시작했답니다.


 


남성분들은 왠지 하이탑하면 스키니진하고 매치하여야만 한다는 편견이 있으신것 같더라고요. 하지만 요즘 나오는 하이탑 운동화들은 부담스럽지 않은 높이와 슬림라인 디자인으로 일반적인 캐주얼룩에도 손색없이 어울린답니다. 위 사진에 이종석군 처럼 롤업 팬츠를 선택해서 매치해도 좋고요. 그렇다고 해서 너무 통 넓은 바지에 입으시면 패션 테러리스트로 등극할 수 있어요. 하이탑 운동화은 스키니팬츠나 일자 팬츠 등 팬츠의 넓이가 허벅지에 딱 피트되는 팬츠와 잘 어울립니다. 하이탑 운동화가 부답스러운 분들은 가죽 소재의 워커를 선택해보세요. 모든 스타일에 조화가 잘 될 뿐더러 특유의 트렌디함으로 스타일리쉬한 감각까지 뽐낼 수 있으니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