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한양대 맛집] 분위기 깡패! 데이트하기 좋은 한양대 맛집, 청담이상

분위기 깡패! 데이트하기 좋은 한양대 맛집, '청담이상'

 

- 한양대 맛집, 한양대 데이트장소, 한양대 이자카야, 한양대 힐링 다이너, 한양대 프리미엄 일식바,

 

 

 

오늘은 엔실장이 맛도 일품, 가격도 저렴, 분위기 깡패인 한양대 맛집 소개해드리려 해요!

바로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는 '청담이상'입니다. ^^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은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에서 1번 혹은 4번으로 나와 쭉 걸으면 보여요! PARK AVENUE ENTER-6 라고 큼지막하게 써있는 건물이죠^^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은 가까이 있는 왕십리점과 다르게 F&B 특화 지점인데요. 프리미엄 이자카야 <청담이상>부터 세계 최대의 훠궈 맛집 <소미양>, 찜닭 맛집 <홍수계찜닭>, 디저트 맛집 <티라레미수> 등 다양한 맛집들이 한꺼번에 모여있는 곳이에요 :-)

 

오늘은 그 중에서도 분위기 깡패로 소문난 청담이상을 방문해보았지요.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는 청담이상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한 모습이었어요.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인 줄만 알았는데, 런치메뉴도 판매한다길래 오늘은 점심 시간에 방문했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마자 보이는 셰프님들의 분주한 모습 :)

오픈형 주방이라 그런지 청결도 굿! 깨끗하고, 뭔가 믿고 먹을 수 있다는 신뢰감이 느껴져 좋았어요. 셰프님들 앞에 있는 바에 나란히 앉아서 먹을까 하다가 룸식 자리가 은은하니 조명이 예뻐서 주방 오른쪽 옆 자리에 앉았답니다.

 

 

 

 

 

 

 

 

조명이 너무 은은하니 예쁘죠? 어둡지도, 밝지도 않은 적당한 조명이 분위기를 한층 살려주는 것 같아요. 진짜 분위기 깡패 맞네요 :)

 

이곳저곳 둘러보니 단체로 회식오거나, 가족모임, 혹은 친구들 신년회로 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만큼 분위기 좋은 프라이빗한 룸이 많았어요!^^

 

물론 낭만적인 분위기를 좋아하는 커플들끼리 데이트하기에도 딱이고요^^!♡ 안그래도 듣자니, 가격도 비싸지 않아 한양대 학생 커플들도 데이트하러 많이들 온다고 하네요.

 

 

 

 

런치메뉴! :)

직원분의 말로는 코다리 정식이 제일 인기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오늘 뜨끈한 국물이 땡겨서 스지 오뎅 나베 정식으로 초이스! 친구는 멘츠 카츠 정식으로 주문했어요.

다음번에는 꼭 코다리 정식을 먹어봐야겠어요. 아무래도 큰 사진으로 메뉴판에 채워져 있는 메뉴는 그만큼의 이유가 있지 않겠어요?^^ 다음에 또 오리라~~

 

 

 

 

 

 

 

 

스지 오뎅 나베 정식이에요. 생각보다 너무 푸짐하게 나와 친구와 저 모두 놀랐네요.

밥도 나오는데, 젓가락으로 국물을 휘휘 젖혀보니 탱탱한 우동면사리도 듬뿍 들어있었어요. 오뎅과 메추리알, 그리고 유부쌈도 가득가득 들어있어 골라먹는 재미가!!!

부산 특제 오뎅을 사용한 한우 스지 오뎅탕이라고 하는데요. 추운 날씨에 굿초이스한 메뉴였습니다.

 

 

 

 

 

 

 

 

그리고 멘츠카츠 정식^^!

다진 새우와 야채 갈은 돼지고기를 넣고 반죽해 튀긴 음식으로, 새우의 탱탱한 살이 은근슬쩍 씹혀서 식감이 너무 좋았어요. 특히나 달달하면서도 짭조름한 소스를 샤르륵 뿌려 먹으니 더욱더 최고! 엄지척!

 

 

 

 

그리고 후식으로 나온 무지개 케익 :) 이 가격에 후식도 이렇게 나온다닛! 분위기만 깡패일뿐만 아니라 나처럼 돈 없는 거지들한테는 천국!!!! 와우 ^^

 

쫄깃쫄깃한 시루떡 같으면서도 폭신폭신한 케이크 같은 식감에 많이 달지 않아 담백해 더 좋았던 후식!

정말 든든하게 잘 먹었어요 ^^

 

 

 

 

저녁뿐 아니라 점심에도 분위기 깡패 '청담이상'!

청담이상에 사랑하는 사람과 데이트하러 꼭 와보세요^^

 

 

#청담이상에_데이트하러_오세요 #그_사람_마음은_당신꺼

 

 

 

 

청담이상
 
위치: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더샵 '청담이상'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 4번 출구 이용/ 한양대학 병원 사거리 방면 도보 3분
영업시간: 10:00~02:00(새벽)
문의/예약: 02-6454-6123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