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한양대 맛집] 오리지널 안동찜닭을 맛보고 싶다면, '홍수계찜닭'

오리지널 안동찜닭을 맛보고 싶다면, '홍수계찜닭'

 

- 한양대 맛집, 한양대 데이트장소, 한양대 찜닭, 찜닭 맛집, 한양대 단체 음식점

 

 

 

고향이 안동과 아주 가까워 학창시절 친구들과 안동찜닭을 자주 먹었었어요. 안동찜닭이 최고인 줄 알고, 그 맛에 푹 빠져 살았었죠. 상경하고 그 맛이 그리워 원조 안동찜닭이라는 찜닭집은 죄다 가봤는데, 절대 그 맛이 안나더라고요. 그런데 이번에 엔실장이 원조 안동찜닭집을 찾았지 뭐에요^^

 

 

오리지널 안동찜닭이 맛보고 싶다면, 홍수계찜닭으로 고고싱하자고요!

 

 

 

 

 

홍수계찜닭은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지하 2층에 있는데요.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에서 1번 혹은 4번으로 나와 쭉 걷다보면, 엔터식스 한양대점이 보여요^^

 

왕십리점과 다르게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F&B 특화 지점으로 애슐리, 자연별곡, 청담이상, 티라레미수 등 다양한 맛집이 모여 있는 곳이랍니다.

 

 

 

 

 

 

입구에 들어서 쇼핑몰 곳곳을 둘러보면 예쁜 포토존들도 많아서, 어린아이들에게도 인기만점인 곳이랍니다.

 

 

 

 

 

 

 

 

홍수계찜닭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점심 특선 할인 이벤트, 공기밥 무제한 서비스, 포장 주문 또는 오후 8시 이후 방문고객에게 탄산음료를 증정하고 있었어요. 특히나 저는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점심 특선 할인 이베트가 너무나 반가웠답니다 :) 마침 제가 점심 때 방문했기 때문이죠!

 

 

 

 

 

 

밖에서 살며시 봤을 때는 전체적으로 매장이 작아보였는데, 막상 안에 들어가보니 80석 이상의 규모를 자랑하는 초대형 안동찜닭 맛집이었어요. 단체석이 많아서 근처 회사에서도 직장인분들이 많이 온다고 합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유아용 의자도 있어서 가족끼리 외식하기에도 편하답니다. 안매운 순살찜닭, 치즈 찜닭은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메뉴라고 하네요^^

다음에는 조카 데리고 친언니네 식구들이랑 같이 오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였답니다.

 

 

 

 

 

자리에 앉자마자 가져다주신 메뉴판 ;)

치즈찜닭과 해물찜닭은 이번에 야심차게 내놓은 신메뉴라고 해요. 치즈찜닭은 쫄깃한 자연산 치즈가 100% 들어있고, 해물찜닭은 각종 신선한 해산물과 오징어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있어 최근에 가장 핫한 메뉴라고 하더라고요.

 

 

치즈를 사랑하는 저는 당연히 치즈 찜닭으로 초이스! ^^♡

 

 

 

 

밑반찬들과 치즈찜닭이에요.

따뜻한 맥반석 달걀과 새콤담백한 샐러드, 그리고 정갈한 밑반찬들. 특히 샐러드가 너무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드레싱이 새콤하면서도 담백해서 진짜 맛있게 먹었어요 :)

 

 

 

 

 

 

 

쫄깃한 치즈를 듬뿍 올려 찜닭 한 입 베어 물고, 짭조름한 찜닭 국물에 밥도 슥싹슥싹 비벼 먹고, 맥반석 달걀도 모조리 까서 찜닭 국물에 퐁당!

 

 

제가 지금껏 먹어본 치즈찜닭 중 가장 치즈가 많이 들어있었어요. 쫄깃쫄깃, 자연선 치즈 100%가 이런 맛이던가. 엄지척! 그리고 맥반석 달걀도 그냥 집에서 삶은 달걀이 아니라 찜질방에서 주는 그 달걀맛^^

 

 

당면도 많이 넣어달라 따로 부탁드렸는데, 정말 듬뿍 넣어주셨어요. 특히나 제가 좋아하는 넙다라한 당면이라 더욱 감동의 맛! 양파랑 감자랑 쭈~욱 올려서 한 입 먹으니, 이건 무조건 먹어야 하는 맛!

 

 

매끈하고 쫄깃한 당면도 오리지널이라 다르긴 다르더라고요! 폭신한 감자는 으깨서 국물에 쓱 비벼 양파랑 같이 먹으니 속도 든든하고 녹네요 녹아! 오래 졸여서 그런지 감자와 양파, 당면에 양념이 가득 베어 있어 맛있었어요 :)

 

 

 

 

 

진짜 괜히 오리지널 안동찜닭 맛집이 아니더라고요. 너무 맛있어요. 꼭 오셔서 맛보세요.

강추강추합니다. 엄지척엄지척합니다^^!♡

 

 

 

 

그야말로 힐링되는 맛♡♡♡

 

가격도 비싸지 않았는데, 진짜 오리지널 안동찜닭 맛을 그대로 재현해 더욱 최고였던 홍수계찜닭!

꼭 다시 한번 들려보고 싶은 곳이에요. 다음 번에는 해물찜닭에 도전해보겠습니다^^

 

 

80석 이상의 단체석이 구비되어 있어 한양대 신년모임 장소로도 좋은 곳이니, 푸짐하게 그리고 저렴하게 맛있는 음식을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해드릴께요!

 

 

#홍수계찜닭으로_놀러오세요 #신년모임은_홍수계찜닭에서!

 

 

 

홍수계찜닭
 
위치: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더샵 ‘홍수계찜닭’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 4번 출구 이용/ 한양대학 병원 사거리 방면 도보 3분
영업시간: 10:00~22:00
문의/예약: 02-6454-6230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