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한양대 맛집] 세계 최대의 훠궈,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소미양(小尾羊)'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소미양(小尾羊)'

 

- 한양대 맛집, 한양대 데이트장소, 한양대 훠궈, 세계 최대의 훠궈, 양고기 맛집

 

 

 

세계 최대 훠궈 체인 Little Lamb 小尾羊이 국내에 상륙!

 

바로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 위치한 '소미양(小尾羊)'입니다. 소미양은 중국에 1,200개의 매장을 비롯해 미국, 일본, 영국, 두바이, 호주에도 있는 글로벌한 기업이라고 해요. 그런 소리를 듣고 간터라, 기대가 아주 컸었어요! 그런데 정말 세계 1위 훠궈 체인점으로 불리는데 손색 없을 정도로 맛집이었답니다^^!♡

 

 

 

 

 

소미양은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근처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 위치해 있어요.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지하 1층 분수광장 주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 쉬워요!

분수광장은 KBS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송중기, 송혜교 송송커플의 서울 재회 장소로 유명하죠 ^^

역시나 너무 예쁜 분수대♡ 그리고 분수대 뒤편으로 보이는 소미양♡

 

 

 

 

 

 

 

 

 

 

 

생각보다 가게가 너무 넓어서 놀랐어요! 홀 테이블 이외에도 프라이빗룸이 있어 회사 미팅자리, 회식자리로도 손색없어 보였어요! 무엇보다 분위기 자체가 싱그러워 좋았는데요. 곳곳에 놓여져 있는 꽃 화분들 덕분에 마음까지 덩달아 파릇파릇해지는 기분이었어요.

 

 

 

 

 

 

 

 

 

 

 

 

 

 

 

부끄럽지만, 내부를 아주 유심히 살핀 후 자리에 착석!

하얀 종이테이블매트 위에 놓여진 소미양 로고가 박힌 그릇과 컵, 그리고 숟가락! 너무 정갈하죠?

 

 

 

 

이 날 제가 시킨 메뉴는 디너정식!!♡

디너정식엔 훠궈탕, 양고기, 양꼬치, 양갈비 등등이 나오고, 가격은 25,000원! 평일 런치로 가시면 조금 더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평일 런치정식은 16,000원! 대신 평일 런치정식에는 양갈비는 안나온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제일 먼저 나온 건, 훠궈탕!

중국식 샤브샤브로 불리는 훠궈는 얼큰하고 매운 육수와 담백한 육수 2가지 맛으로 취향껏 즐길 수 있는 요리인데요. 저는 갱니적으로 매운 육수가 너무 맛있었어요! :)

 

 

빨간 육수에 텀벙텀벙 갖가지 야채와 버섯, 두부, 당면등을 넣고 얇은 양고기를 샥샥~ 익혀 먹으니 이것이 바로 꿀맛! ^^ 적당히 매운 맛에 칼칼함이 더해져 요즘처럼 칼바람 부는 추운 날씨에 제격이었어요.

 

 

 

 

 

 

 

 

 

 

꼬기꼬기♥_

내 사랑 꼬기!

사실, 양꼬치엔 칭따오인데 말입니다. 이 날 칭따오는 비록 먹지 못했지만, 아주 맛있는 양고기를 뜯었지요.

양고기는 특유의 노린내때문에 안 먹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소미양 양고기는 전혀 냄새가 없었어요!

직원분께 들은 이야기로는, 호텔보다 더 최고급 양고기 사용을 지향하신다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냄새도 냄새였지만, 식감이 아주 부드러워서 술술 잘 넘어가더라고요.

양고기 못하는 집에 가면 냄새나고, 질겨서 몇 개 집어먹지도 못하는데 말이죠.  

 

 

 

 

쯔란과 강황소금을 샤샤샥 뿌리고 한 입 베어무니, 촉촉한 육즙과 그 쫄깃쫄깃 부드러운 식감이 베리굿!

먹다보니 직원분이 정말 잘 어울리는 소스가 있다면서 갖다주셨는데요. 바로 민트젤소스!

와우! 저 민트 별로 안좋아하는데도 불구하고, 이 소스는 너무너무 맛있더라고요! 진짜 대박 강추!

꼭 찍어드세요! :)

민트 특유의 시원함과 청량함, 그리고 밀려오는 단맛, 양고기와 너무 잘 어울려♡

 

 

 

 

 

 

양꼬치, 양갈비를 다 뜯고 나니 보이는 칼국수 면!

면사리를 다시 훠궈탕에 넣고 두 번째 식사 시작 :)

 

 

 

 

 

 

메뉴판 첨부하니, 가격 살펴보세요!

 

 

 

야무지게 먹고, 배 탕탕 두드리면서 식사 끝을 외쳤더니 직원분이 갖다주신 후식! 아.메.리.카.노♡

꺅! 지금 오픈 이벤트로 식사시, 디저트로 커피가 제공된다고 하네요. 너무 좋다 여기~~

 

 

 

 

친구와 함께 따뜻한 커피 한 잔씩까지 마시면서 먹느라 못했던 수다를 마저 떨고, 가게를 나왔답니다.

너무너무 알찬 식사였어요! 소미양, 정말 소문대로 기대이상이었습니다 :)

 

 

세계 최대의 훠궈,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소미양(小尾羊)'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세계최대의훠궈 #한양대맛집 #한양대훠궈 #소미양

 

 

 

 

소미양(小尾羊)

 

위치: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더샵 '소미양'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 4번 출구 이용 / 한양대학 병원 사거리 방면 도보 3분

영업시간: 10:00~22:00

문의/예약:  02-538-8888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