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한양대 맛집] 그리스 레스토랑,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레드올리브'

그리스 레스토랑,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레드올리브(Red Olive)'

 

- 한양대맛집, 왕십리맛집, 한양대 데이트장소, 그리스음식점, 그리스레스토랑, 한양대 레드올리브

 

 

분위기 있는 데이트 장소로 안성맞춤인 그리스 음식 맛집!

 

바로 엔터식스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 위치한 '레드올리브(Red Olive)'입니다. 레드올리브는 그리스 음식 전문 레스토랑으로, 매장 곳곳에 그리스 지중해를 연상케 하는 인테리어로 가득해 많은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 사랑받는 곳이에요^^♡

 

 

 

 

레드올리브는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근처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F2(지하2층)에 위치해있는데요.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지하 2층에 내려와 아이언맨상(하코야 앞) 쪽으로 쭈욱~ 걸어가다 메두사홀 공연장 조금 못가서 위치해있어요.

 

 

 

 

 

 

가게 외부부터 싱그러움이 가득하죠?

매장 내부뿐 아니라, 외부에도 테이블이 놓여 있는데요. 테이블이며, 곳곳에 비치해놓은 화분이며, 하늘색 국기 등 마치 지중해를 바라보며, 식사하는 분위기랄까 :) 그리스 냄새가 폴폴~~

 

 

 

 

 

 

 

 

 

 

 

 

 

곳곳에 걸려있는 그리스 사진들♥ 아 떠나고 싶어라~~

괜시리 레드올리브 오니까 여행 온 느낌이 나네요. 예쁜 곳에서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힐링힐링, 충전!

 

의자도 엄청 편해보이죠? 인테리어도 인테리어지만, 무엇보다 너무 깨끗하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연인뿐만 아니라 친구들끼리도 와서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편하게 수다 떨다 가면 좋겠다 생각이 들었답니다.

 

 

 

 

무엇보다도 오픈 주방이라 믿음이 갔어요. 사실, 매장 내부만 깨끗하고 주방은 더러운 경우가 많다고 들어서 어딜가나 음식 위생이 걱정됐었는데요. 레드올리브는 셰프님들이 음식하는 모습이 전부 다~~ 보여서 든든했지요.

 

 

 

 

 

뭘 먹을까 고민하기 시작한 엔실장!

레드올리브는 앞에 음식 모형이 있어서 선택하는데 편리했어요. 사실, 평소에 그리스 음식에 대해 자주 먹지 못했던터라 메뉴 이름만으로는 어떤 음식인지 분간할 수 없더라고요.

근데 이렇게 모형을 보면서, 어떻게 나오는지 알 수 있으니 메뉴 선택하는데 전혀 거부감이 없었어요! :)

 

 

 

 

고민고민하다 시킨 메뉴는 폭 기로쓰, 치킨 수블라끼 볶음밥, 매콤한 크림 치킨 뇨끼, 그리고 망고에이드와 자몽에이드^^!♡

 

점심시간에 맞춰서 갔기때문에 폭 기로쓰와 치킨 수블라끼 볶음밥은 런치로!

오후 3시까지 런치, 3시 이후에는 런치 메뉴는 3,000원이 각각 추가되니 참고하세요.

 

 

 

 

 

 

돼지목살, 감자피타, 양파 등등이 듬뿍 들어있는 폭 기로쓰!^^

가득가득한 저 고기들이 보이시나요? 안에 있는 흰색 소스가 빵이랑 넘 잘어울리고 맛있었어요. 샐러드는 어떻구요. 얼마나 상큼하게요~~

 

 

 

 

 

 

 

 

부드러운 닭다리살이 꼬치로 나오고, 계란과 양파, 피망, 호박, 가지, 파프리카로 버무려진 고소한 볶음밥이 매력적인 치킨 수블라끼 볶음밥!

특히나 닭다리살 꼬치가 너무 맛있었어요. 저는 꼬치째로 먹진 않고요. 하나하나 다 빼서 밥에 슥슥~ 비벼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그리고 저 빵도 너무 촉촉하고 맛있었어요. 여긴 빵이 왜 이렇게 촉촉하고 부드럽고, 맛있나요? 네????

 

 

 

 

 

 

메인메뉴! 감자뇨끼, 닭다리살, 할라피뇨, 양파, 그리고 촉촉한 빵이 맛있었던 매콤한 크림 치킨 뇨끼♡

쫀득쫀득한 감자뇨끼와 크림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저는 뇨끼는 처음이었는데요. 약간 크림떡볶이 느낌이 나면서도, 감자뇨끼라 감자수제비와 같은 식감이 있달까?

이게 참 말로 설명하기 어려운데! 그냥 결론은 맛.있.다입니다^^

 

 

강추강추! 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드셔보세요 :) 엔실장이 추천하는 메인메뉴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나의 사랑 망고에이드와 자몽에이드^^♡

친구 3명이 가서 양이 적으면 어떡하나 걱정하면서 2잔을 시켰는데, 오와~~ 엄청 양이 많았어요. 3명이서 겨우겨우 먹었을 정도니, 말 다했쥬????

에이드답게 적절히 탄산도 있고, 망고의 달달함과 자몽의 상큼함! 아, 맛있다!

 

 

 

 

아 또 먹고 싶다♡ 앞으로 나의 맛집이 될 레드올리브, 사랑합니다.

놓치지 않을거에요~~~

 

 

메뉴판 보여드릴께요! ^^

 

 

 

 

 

마치 지중해에 온 듯한 인테리어, 싱그러운 분위기, 맛있는 그리스 음식이 있는 곳.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레드올리브(Red Olive)'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그리스음식전문레스토랑 #한양대맛집 #한양대그리스음식 #레드올리브

 

 

 

레드올리브(Red Olive)

 

위치: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더샵 '레드올리브'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 4번 출구 이용 / 한양대학 병원 사거리 방면 도보 3분

영업시간: 10:00 ~ 22:00

문의: 02-6454-6218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