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한양대 맛집] 혼자만 알고 싶은 디저트카페, 티라레미수(TIRAREMISU)

혼자만 알고 싶은 디저트카페, 티라레미수(TIRAREMISU)

 

- 한양대 맛집, 한양대 데이트 장소, 한양대 디저트, 달쉐프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가족끼리 외식하러 혹은 친구들과 약속장소로 자주 왔었는데, 그 때마다 보이는 티라레미수(TIRAREMISU) 디저트 맛이 궁금했어요. 매일 밥만 먹으러 오다가, 디저트 먹으러는 오기는 처음!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해서, 오늘은 티라레미수에 커피와 케익을 먹으러 엔실장 출동~!

 

 

 

 

 

티라레미수는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지하 2층 아이언맨 헐크버스터 맞은 편에 있어요. 엔터식스 한양대점은 F&B 특화 지점으로 지하 2층에 티라레미수, 홍수계찜닭, 돈돈, 짬뽕의 신화, 청담이상 등의 다양한 맛집들이 모여 있답니다.

 

 

 

 

싱글컵 티라미수(Single cup TIRAMISU)라는 컵케익도 있고, 다양한 종류의 조각 케익들이 참 많아요 :)

특히 음료가 저렴해서 굿! 매장 앞을 지나갈 때마다 디저트 카페라 비쌀 줄 알았더니, 이렇게 저렴할 줄이야.

뭔가 득템한 기분이었어요.

 

 

 

 

 

 

매장 안에 들어서니 밖에서 볼 때보다 더 예뻤어요. 그리고 생각보다 좌석이 많고, 규모가 크더라고요.

인테리어 자체도 깔끔하고 심플해 여자들이 좋아할 분위기! 인형, 꽃화분 등 아기자기한 소품들도 예쁘게 놓여져 있고, 주황색 조명이 은은하게 테이블마다 비추고 있어서 셀카 찍기에도 굿이랍니다 :-)

 

 

 

 

 

 

티라미수 케이크만큼 인기 핫한 티라미수 아이스크림! 자주, 핫핑크, 블랙, 그린 색상의 아이스크림컵이 와인잔처럼 생겨서 독특하고 예뻤어요. 오늘은 달달한 케이크를 먹으러 온만큼 아쉽게도 먹어보진 못했답니다. 다음엔 꼭 아이스크림에 도전해보리라~! :)

 

 

 

 

 

한라봉 홍차케익, 오레오 우유케익, 핫 아메리카노, 아이스 펌킨라떼 초이스!

 

 

할라봉 홍차케익은 한라봉의 상큼함에 홍차를 더해 고급스러우면서도 깔끔한 맛이었어요. 빵과 빵 사이에 있는 크림과 한라봉 무스가 잘 어우러져 느끼함 없이 상큼하게 즐겼어요!

 

 

오레오 우유케익은 크림이 느끼하지 않은 점이 가장 큰 장점이었어요. 우유케익답게 우유맛이 강하게 나 담백하면서도 고소하고, 달달한 오레오 과자와 잘 어우러져 좋더라고요.

 

 

티라미수 케익 전문점이라 해서 다른 케익들은 그에 미치지 못할까봐 걱정했었는데, 전혀였어요. 오히려 콩다방, 별다방 케익보다 더 다양하고 알찬 느낌이 들었답니다.

 

 

물론 아메리카노와 펌킨라떼도 생각했던 것 이상으로 맛있었어요. 특히나 아메리카노 원두의 고소한 풍미가 엄지척! 꼭 드셔보세요.

 

 

 

 

 

 

티라레미수는 달콤한 쉐프, '달쉐프'의 '정통 티라미수'를 선보이는 티라미수 전문 브랜드라고 해요. 정통 이탈리아 방식의 진짜 티라미수를 맛볼 수 있는 곳이죠.

 

 

다음에 오면 꼭 티라미수 케이크를 먹어봐야겠어요^^ 달달한 디저트와 친구와의 수다로 힐링한 하루였어요.

이제 친구와의 수다 장소는 티라레미수, 너로 정했다! ^^♡

 

 

 

#정말_혼자만_알고_싶은_디저트카페_티라레미수 #특별히_엔터식스_가족님들께만_알려드려요 #쉿!

 

#정통_이탈리아_방식의_진짜_티라미수를_맛볼_수_있는_곳 #그게_바로_티라레미수 #TIRAREMISU

 

 

 

 

 

티라레미수(TIRAREMISU)
 
위치: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더샵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B2F ‘티라레미수’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 4번 출구 이용/ 한양대학 병원 사거리 방면 도보 3분
영업시간: 10:00~22:00
문의/예약: 02-6454-6232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