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ood

[한양대 맛집]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청담이상'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청담이상'

 

- 한양대 맛집, 한양대 데이트장소, 한양대 이자카야, 분위기 좋은 이자카야

 

 

 

 

사랑하는 친구, 혹은 연인과 함께 따뜻한 사케에 맛있는 음식. 생각만으로도 행복한 기운이 넘쳐 흐르는 것 같아요.

거기다 은은한 조명에 예쁜 분위기라면, 더욱 좋겠죠?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청담이상'을 방문해보세요! 따뜻한 분위기에 사랑하는 사람이랑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곳이랍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청담이상'은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근처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에 위치해 있는데요. 엔터식스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지하 1층 분수광장(스타벅스 옆) 주변에 위치해있어요.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더 깔끔하고 정갈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한쪽 면이 통유리로 되어 있어 밖에서 빼꼼히 내부를 살펴봤는데요. 소문대로 분위기가 너무 좋아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런데, 들어가보니 더 감탄! 백문이 불여일견, 내부도 사진으로 소개해드릴께요.

 

 

 

 

 

 

 

 

 

 

 

 

 

 

 

 

 

 

 

 

 

 

 

 

 

 

 

 

목조 인테리어가 따뜻하면서도 포근하게 느껴지고, 조명 자체가 밝지 않아 좋았어요. 더구나 홀 중간에서 홀짝홀짝 혼술 할 수 있을 것만 같은 자리부터 좌식, 다리를 쭉 펴고 누워도 될 것만 같은 방까지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분위기를 선택할 수 있다는 것이 너무 좋았답니다. 음식 맛이 더 궁금해지는 순간이었어요.

 

자, 이제 본격적으로 음식 탐방에 들어가볼까요?

 

 

 

 

 

 

꺅! 보기만해도 군침이 꼴깍꼴깍 넘어가는 비쥬얼 :) 행복하다 행복해!

소프트크랩, 떡삼겹살말이, 방울토마토삼겹살말이, 아스파라거스삼겹살말이, 나가사키짬뽕, 모찌리도후!! ♡

제가 이 날 시킨 것들이에요! 이자카야에 왔으면 사케 한 잔 해야겠죠? 닷사이 준마이다이긴죠 1병도 함께 :)

 

 

 

 

 

 

 

 

제일 먼저 나온 소프트크랩이에요. 레몬즙을 사사샥 뿌린 바삭바삭한 크랩에 상큼한 토마토 소스를 콕 찍어 먹으니 술 안주로 딱! 크랩 자체가 너무 고소하고 부드러워 소스를 찍어 먹지 않아도 맛있었어요. 꼭 드셔보세요! 강추

 

 

 

 

 

두번째 나온 메뉴는 떡삼겹살말이, 닭날개, 아스파라거스삼겹살말이, 방울토마토삼겹살말이에요. 개인적으로 꼬치는 불맛으로 먹는다는 생각인데, 청담이상 꼬치는 불맛이 제대로! 메추리알 노른자가 톡 떨어져 있는 간장에 쓰윽~ 찍어 먹으니 천국이 따로 없더라고요. 꼬치 밑에 깔려 있는 양배추도 간장에 함께 찍어 먹으니 그 맛 또한 별미! 

 

 

 

 

 

 

다음 메뉴는 담백하면서도 약간 칼칼한 맛이 매력적인 나가사키 짬뽕♡_♡ 술 안주로 이만한게 없죠^^

꼬들꼬들한 면과 숙주, 큼지막하게 들어있는 해물, 고소한 국물.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저는 국물만 계속 떠먹게 되더라고요. 빈 속에 술 마시러 가게 되면, 식사 겸 안주로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 메뉴는 대망의 모.찌.리.도.후!!! ♡♡♡♡♡

저 이런 음식이 세상에 있다는 걸 처음 알았어요..............ㅠㅠ 직원분께 맛있는 메뉴 추천해달라고 하니, 바로 추천해주신 음식! 모찌리도후!

이름이 신기해서 시켜보자 했는데, 처음에 나온 비쥬얼 보고 사실 좀 실망했었어요.

이게 뭐야? 순두부였어? 이랬거든요. 아이코 근데, 순두부는 무슨 쭈욱~ 늘어나는게 치즈 같으면서도 고소한 우유맛도 나고, 스리슬쩍 떨어져 있는 고추냉이와 함께 먹으면 알싸한 느낌도 함께 느낄 수 있는!!

말로 표현 못해! 너무 맛있어! :-)

 

쭈욱 늘어나는 저 자태 보이시나요? 한 번 먹으세요! 두 번 먹으세요! 세 번 먹으세요! 백 번 먹으세요 :)

절대 실망하시지 않을거에요^^!♡

 

 

그 이외 다양한 메뉴, 주류, 금액 알려드릴께요!

 

 

 

 

 

 

 

 

 

 

 

 

 

 

 

 

 

 

 

 

 

 

 

 

 

 

 

사케 한 잔 꼴깍꼴깍, 따뜻한 나가사키 짬뽕 국물 한 숟가락, 불맛 나는 꼬치 한 조각, 고소한 크랩 한 젓가락.

그리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이번 연말 따뜻하게 보낼 수 있지 않을까요? :)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여러분께 마음 따뜻한 시간을 선사해줄거에요.

다음에 더 좋은 맛집으로 인사드릴께요.

 

 

 

 

 

청담이상

 

위치: 서울시 성동구 왕십리로 241 서울숲더샵 '청담이상'

오시는 길: 지하철 2호선 한양대역 1, 4번 출구 이용/ 한양대학 병원 사거리 방면 도보 3

영업시간: 10:00~02:00(새벽)

문의/예약: 02-6454-6123

  

 

 

 

 

 

 

 

 

 

 

 

 

 

엔실장의 포스팅이 마음에 들었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