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w Enter6/En’s Diary
2015. 2. 6. 19:08

 

[2월 개봉영화] 2월엔 무슨 영화 볼까? 엔실장이 추천하는 개봉 예정작!

<킹스맨:시크릿 에이전트>, <조선명탐정:사라진 놉의 딸>, <이미테이션 게임>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얼마 전 엔터식스 동호회 활동의 날소식과 함께 엔실장이 소속된 무비클럽의 동호회 활동을 전해 드렸었는데요. 영화 동호회에 소속된 탓인지 엔실장은 요즘 개봉 영화 소식에 무척 관심이 많답니다. 어떤 영화가 개봉을 앞두고 있는지를 찾아 보면서, 보고 싶은 영화 리스트를 쭉 적어놓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엔터식스 무비클럽 동호회원의 이름으로! 개봉을 앞둔 영화 몇 편을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 지금부터 추천해 드리는 영화들은 Only 엔실장이 보고 싶은 영화를 기준으로 선정되었다는 점! 참고 바랍니다^^;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

 

 

 

 

제일 먼저 추천해 드릴 영화는 2 11일 개봉을 앞둔 <킹스맨 : 시크릿 에이전트>입니다. ‘엑스맨 : 퍼스트 클래스’, ‘킥 애스 : 영웅의 탄생등을 연출한 매튜 본 감독의 작품이자, 마블 코믹스의 인기 작가인 마크 밀러의 킹스맨 : 시크릿 서비스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데요. 매튜 본 감독의 작품답게 위트와 코미디가 적절히 녹아 있는 액션 첩보 영화랍니다.

 

 

 

 

 

영화의 줄거리는 에그시라는 별 볼일 없는 평범한 남자가 킹스맨의 요원이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요. 킹스맨은 국제 비밀정보기구로 엘리트 스파이를 양성하는 곳입니다. 그는 그곳에서 엘리트 스파이 요원이 되기 위한 다양한 훈련을 거치며 악당 발렌타인과 맞서게 되는데요. 첩보 영화답게 짜릿한 액션신들이 가득하답니다. 스토리도 스토리지만 엔실장이 이 영화를 기다리는 이유는 하나 더 있는데요. 바로 영국의 유명 배우인 콜린 퍼스가 출연하기 때문입니다. ‘러브 액츄얼리킹스 스피치등을 통해 이미 국내에도 많이 알려져 있는 배우인데요. ‘콜린 퍼스는 이 영화에서 베테랑 스파이 요원인 해리 하트역을 맡았답니다. 평소 콜린 퍼스의 팬이었던 엔실장에게 이 영화는 그야말로 꼭 봐야 하는 No.1 Movie!!

 

 

 

 

<조선명탐정 : 사라진 놉의 딸>

 

 

 

 

셜록 홈즈와 왓슨 못지 않은 케미를 자랑하는 조선의 명탐정 콤비가 다시 돌아왔습니다. 바로 오는 2 11일에 개봉하는 <조선명탐정 : 사라진 놉의 딸>의 주인공인 명품배우 김명민과 오달수인데요. 이 영화는 2011년 개봉하여 큰 인기를 끌었던 <조선명탐정 : 각시투구꽃의 비밀>의 후속작으로 무려 4년만의 귀환입니다. 당시 찰떡호흡을 자랑했던 두 배우이기에 이번 영화 역시 무척 기대되는데요.

 

 

 

 

전작에서는 정조의 명을 받아 개장수 서필과 함께 관료들의 음모와 사건의 배후를 파헤쳤었던 조선명탐정 김민(김명민)’. 이번엔 어찌된 일인지 정조의 미움을 받아 외딴 섬에 유배되어 버렸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의 수사 정신은 그곳에서도 멈추지 않았는데요. 조선 전역에 불량은괴가 유통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 김민은 유배지에서 도망쳐 다시 한번 명탐정으로서 활약하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행방불명 된 동생을 찾는 소녀를 돕는 일까지도 하게 되는데요. 두 배우가 과연 이번엔 어떤 호흡으로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지 무척 궁금하네요~

 

 

 

 

<이미테이션 게임>

 

 

 

 

마지막으로 추천해 드릴 영화 역시 엔실장의 사심이 살~짝 들어가 있는 영화인데요. 영국 드라마 셜록의 팬이라면 누구나 반할 수 밖에 없는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주인공으로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2 17일에 개봉하는 <이미테이션 게임>이라는 영화에서 말이죠! 이 영화는 실존 인물이기도 한 영국의 과학자 앨런 튜링의 실화를 다루고 있는데요. 베네딕트 컴버배치가 바로 이 앨런 튜링 역을 맡아 열연했습니다.

 

 

 

 

앨런 튜링은 2차 세계대전 당시 아무도 해독하지 못하는 암호를 풀어, 연합군이 승리하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인물입니다. <이미테이션 게임>은 그 때 그 일화를 스토리로 풀어내고 있는데요. 당시 독일군의 암호 체계이자 24시간마다 바뀌는 절대 해독이 불가능한 암호인 에니그마를 앨런 튜링은 대체 어떤 방법으로 풀었을까요? 스릴 넘치는 스토리와 함께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마성의 저음을 들을 수 있는 영화 <이미테이션 게임>!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열렬한 팬이라면 절대 놓칠 수 없는 영화겠죠?

 

 

, 엔실장이 추천한 세 편의 개봉예정작! 어떻게 보셨나요? 세 편 모두 관객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작품들이기에, 어떤 영화를 선택하셔도 후회 없는 선택이 되실 것 같은데요. 영화를 보고 난 뒤엔 엔터식스에 들러 즐거운 쇼핑도 함께 즐겨보는 건 어떠신가요?

 

 

 

 

-본문에 사용된 모든 이미지 출처는 네이버 영화입니다.-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1. PanDaStock 2015.02.12 12:43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이미테이션 게임 재밌을거 같네요ㅋㅋ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2)
Collection (770)
Life & Talk (279)
Now Event (256)
Now Enter6 (681)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