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 Enter6/En’s Diary

장수원 로봇연기와 함께한 ‘김창렬의 올드스쿨’ 오픈 라디오 생방송 후기!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장수원 로봇연기와 함께한 김창렬의 올드스쿨오픈 라디오 생방송 후기!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지난 12월 오픈한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지하 2층에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가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이곳에서는 매주 수요일, 목요일마다 김창렬의 올드스쿨이국주의 영스트리트가 생방송으로 진행되고 있는데요. 쇼핑과 함께 라디오 생방송을 눈 앞에서 즐길 수 있어, 엔터식스를 찾아 주시는 고객님들의 반응이 굉장히 뜨겁답니다! 라디오 생방송을 보기 위해 방문하시는 고객님들도 있을 정도인데요. 생생한 그 현장을 여러분들께도 전달해 드리기 위해 엔실장이 다녀왔습니다!

 

 

 

 

 

1 28일 수요일! 바로 어제죠? 오후 4시부터 진행되는 김창렬의 올드스쿨라디오 생방송을 보기 위해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 방문했습니다. 아직 방송이 시작되기 전임에도 불구하고 라디오 스튜디오 앞에 정말 많은 분들이 앉아서 기다리고 계시더라구요~ 눈에 띄는 점이 있다면 대기중인 고객님들 대부분이 여성분들이라는 것! 그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하지 않나요?

 

 

 

 

 

이유는 바로 오늘의 게스트가 장수원씨이기 때문이죠^^!! 장수원씨는 로봇연기로 최근 엄청난 대세로 떠올랐는데요. 그 인기를 증명이라도 하듯 일찍이 스튜디오 앞에 많은 분들이 자리하고 계셔서 깜짝 놀랐어요~

 

 

 

 

 

 

, 드디어 온에어에 빨간불이 들어오고 DJ 김창렬씨의 오프닝 멘트로 방송이 시작됩니다.

 

 

 

 

 

 

 

그리고 드디어 오늘의 게스트 장수원 등장! 동시에 스튜디오 밖에서도 열렬한 반응이 쏟아 집니다. 생방송 모습을 촬영중인 엔실장의 옆에서 함께 사진을 찍는 분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역시 픈 라디오 스튜디오의 묘미는 좋아하는 스타를 바로 눈 앞에서 볼 수 있다는 점이겠죠^^?

 

 

 

 

 

 

방송 분위기도 너무 좋았어요~ 장수원씨의 명대사 괜찮아요? 많이 놀랬죠?”라는 멘트가 나올 때마다 밖에서도 빵빵 터지는 웃음! 엔실장도 촬영을 잊은 채 방송에 집중했을 정도랍니다^^;

 

 

 

 

 

장수원씨와 함께한 1, 2부가 순식간에 끝났습니다. 끝나자마자 DJ와 함께 기념사진 찰칵!

 

 

 

 

 

 

그리고 뒤이어 스튜디오를 나오자마자 앞에서 기다리고 있던 고객님들과의 기념촬영도 진행되었습니다. 가까이서 보니 더 훈훈한 장수원씨! 수줍은 미소와 함께 팬들의 사진 요청에 화답해 주시더라구요~ 이것 역시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이기에 누릴 수 있는 즐거움 아닐까요?

 

 

 

 

 

김창렬의 올드스쿨’ 3, 4부는 백보람, 이용주씨와 함께 합니다. , ! 라디오 생방송은 스튜디오 바깥 천장에 설치되어 있는 화면을 통해서도 볼 수 있으니 참고 하세요~

 

 

 

 

 

드디어 방송도 마지막을 향해 달려갑니다. 두 시간이 너무 짧게 느껴질 정도로 정말 재미있었어요! 매일 라디오를 통해 귀로 듣기만 하다가 실제로 눈 앞에서 보게 되니 더 재미있었던 것 같아요~

 

 

 

 

 

 

방송이 끝날 무렵 김창렬의 올드스쿨제작진 측에서 스튜디오 밖 청취자들을 위해 작은 선물도 나눠 주시더라구요~ 선물의 정체는 라디오 로고가 박혀 있는 유리컵!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에는 이런 소소한 이벤트도 있답니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에서 최초로 시도한 쇼핑몰 내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 어떻게 보셨나요? 쇼핑도 즐기고 라디오 생방송도 구경할 수 있다는 점에서,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를 찾는 분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을 것 같은데요. 라디오 정규 방송 외에도 다양한 즐길거리를 계속해서 제공해 드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파크에비뉴 엔터식스 한양대점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 생방송 일정>

 

 - 김창렬의 올드스쿨 / 매주 수요일 오후 4~6

 - 이국주의 영스트리트 / 매주 목요일 오후 8~1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