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Oneaday] Tomorrow Look_ 야구 점퍼


En's Oneaday _ Tomorrow 12월 22일 매서운 추위의 목요일


오늘 내린 비로 내일은 많이 추울 것이라는 소식입니다. 겨울이긴 하지만 특히 이렇게 몸서리쳐지게 춥다는 소식이 들려올 때면 곧잘 한숨이 나오더라고요. 아 하루종일 어깨가 아프겠구나! 하고요. 저는 추우면 어깨가 많이 아픈 편입니다. 나도 모르는 사이에 몸을 움추리다 보니 점점 어깨가 아파오는 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럴수록 스트레칭도 해주고 바른 자세를 유지해야하는데 그러기가 쉽지 않지요! 여러분도 혹시 그러시나요? 계속 움추려 있지만 말고 실내, 실외를 가지지 않고 쫙쫙 온몸을 펴주세요! 내일은 주말에 가까워지고 하니 조금 경쾌한 옷을 소개 시켜드리고자 해요. 바로! 야구 점퍼인데요! 평소에는 잘 안 입는 아이템이지요? 과잠바 정도로만 쓰일 정도로 점차 야구 점퍼의 인기가 줄어들었는데요. 아마도 야구점퍼 하면 조금 어린 친구들이 입는 옷이라고 생각하게 되기 때문에 많이 찾지 않게 되지 않았나 싶어요. 하지만 야구 점퍼도 시크하게 코디할 수 있다는 것 알고 계세요?


 

보여드린 이미지는 최근 MBC 주말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 출연해서 사랑스러운 모습을 더욱 어필하고 있는 은정양의 광고 이미지랍니다. 함은정양은 김수현군과 함께 현재 스프리스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어요. 이 모습도 바로 스프리스 광고 촬영 컷 중의 하나인데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노멀한 디자인의 야구 점퍼가 함은정양과 잘 어울리는 것 같지요? 겨울에 야구점퍼를 선택하실 때에는 든든한 두께의 야구 점퍼를 선택해주셔야 되요. 최근에는 내부가 양털로 되어 있는 아이템도 흔하게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야구 점퍼가 캐주얼하게 입는 옷이라고만 생각하셨죠? 하지만 시크한 연출도 가능하답니다. 은근히 기본 힐과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 바로 이 야구점퍼인데요! 이렇게 코디하실 때는 야구점퍼의 특성을 살리면서도 팔부분과 몸부분이 비슷한 계열의 색상으로 된 제품을 선택해주시고요. 전체적인 라인이 동그랗게 되어 오버사이즈 느낌이 나는 야구 점퍼보다는 직선으로 떨어져 피트 되는 느낌의 제품으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하의는 스키니진이 기본 힐과 잘어울린답니다. 하이힐도 앞 코가 동그란 것보다는 뾰족한 아이템을 선택하셔서 시크한 매력을 더 해주세요. 어제 코디 제안해 드린 것처럼 롱목걸이를 착용하시면 조금 더 화려한 코디가 가능하겠죠? 어떤 옷은 언제 입고, 어떤 옷은 어떤 날씨에 입고! 이런 공식에서 벗어나서 다채로운 시도를 하시다 보면 패션리더로 거듭나게 될 꺼예요. 내일도 예뻐지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