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성년의 날 선물 추천! 무거운 향수보다 가벼운 바디 퍼퓸 미스트♡

 

성년의 날 선물 추천! 무거운 향수보다 가벼운 바디 퍼퓸 미스트♡

 


성년의 날 선물로 어떤 것들을 생각하고 계신가요? 단연 향수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테죠. 하지만 요즘 같은 날씨에는 짙은 향수가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다가오는 여름을 생각한다면 더더욱 그렇죠! 그렇다면 성년의 날 선물은 무엇을 하는 것이 좋을까요? 엔실장이 추천하는 성년의 날 선물은 무겁지 않은 은은한 향을 선사하고 동시에  피부 보습까지 책임지는 '바디 퍼퓸 미스트'입니다. ‘칙칙’ 뿌리고 ‘톡톡’ 두드리면 보습은 물론 체취처럼 은근한 향까지 얻을 수 있는 바디 퍼퓸 미스트, 지금 바로 보시죠!

 

 

 

< 추천 브랜드 : 더프트 앤 도프트(Duft & Doft) >

 

더프트앤도프트는 "향기에 향기를 더하다" 라는 의미의 바디 뷰티 브랜드 입니다. 누구나 향기를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향기의 바디 제품을 제공하죠. 특히 엄선된 천연유래성분과 테스트를 거친 안전성 있는 제품만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더불어 포장 등 패키지가 친환경적이면서도 트렌디하여 성년의 날 선물을 준비하기에 더없이 좋은 브랜드랍니다. 강추!

 

 

 

< 더프트&도프트(DUFT&DOFT) 엔터식스 상봉점 1F Tel : 02-6224-6027 >

 

 

 

 

1. 핑크브리즈 파인 프라그란스 바디 퍼퓸 미스트  (PINK BREEZE fine fragrance BODY MIST)

 

그린티와 미네랄워터가 함유된 이중보습 기능의 향수 대용 바디 퍼퓸 미스트로 따사로운 봄날, 쥬이시한 복숭아와 살구, 핑크 모란이 당신을 기분 좋게 감싸주는 사랑스러운 향기 입니다. 꽃향, 과일향, 시트러스향 모두 느끼실 수 있는데  전체적인 향기는 달콤~한 느낌이어서 달콤한 향을 좋아하시거나 사랑스러운 분위기의 여성분에게 선물해주시면 좋겠네요. 

 

 

 

 

2. 소피소피 파인 프라그란스 바디 퍼퓸 미스트 (SOPHY SOAPY fine fragrance BODY MIST)

 

이 역시 그린티와 미네랄 워터가 함유된 이중보습 기능의 향수 대용 미스트로, 눈 내린 난초와 티로즈의 조화가 머리끝부터 발끝까지 섹시하고 세련된 비누향기를 선사합니다. 소피소피 파인 프라그란스 바디미스트는 상쾌하면서 향긋한 꽃향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요. 말그대로 비누향! 결코 인위적이지 않은 자연스러운 향이랍니다. 

  

 

 

 

3. 엔젤스코튼 파인 프라그란스 바디 퍼퓸 미스트 (ANGELS COTTON fine fragrance BODY MIST)

 

천사의 꿈을 꾸는 듯한 느낌이라고 표현되고 있는 엔젤스코튼 파인 프라그란스 바디 퍼퓸 미스트 입니다. 깨끗한 느낌의 화이트 스노우와 포근한 코튼 플라워의 조화가 매력적인 향인데요. 이 향은 남녀 모두에게 어울리는 유니섹슈얼한 향이라고 생각하셔도 무방할 듯해요. 전체적으로 따뜻하고 포근한 느낌의 바디 퍼퓸 미스트!

 

 

 

 

4. 라임디톡스 파인 프라그란스 바디 퍼퓸 미스트 (LIME DETOX fine fragrance BODY MIST)

 

라임 크러쉬 디톡스 타임~! 라임, 라임플라워, 핑크 그레이프 후르츠의 달콤하고 신선한 조화가 그야말로 최고인 바디 퍼퓸 미스트 입니다. 시트러스 계열의 바디 퍼퓸 미스트로 상큼하고 상쾌한 향이 매력 포인트죠! 여름에도 너무너무 잘 어울리는 라임 디톡스 파인 프라그란스 바디 퍼퓸 미스트! 발랄하고 통통튀는 그녀에게 선물하면 너무 좋겠죠?

 

 

 

 

5. 스톡홀름로즈 파인 프라그란스 바디 퍼퓸 미스트 (STOCKHOLM ROSE fine fragrance BODY MIST)

 

부드러운 로즈 페탈과 캐쉬미어 머스크가 잘 어우러진 향기 입니다. 장미향이 많은 부분을 차지해 여성스러운 분들에게 너무나 잘 어울리는 향인데요, 이 역시 이중 보습 기능의 향수 대용 바디미스트로 더프트앤도프트 제품 중 지속력도 꽤나 좋다고 하네요.

 

 

 

자연스러운 향기를 선사하는 매력적인 바디 퍼퓸 미스트! 센스있는 성년의 날 선물을 계획하고 계신다면 더프트앤도프트를 꼭 기억하세요!!!

 

 

 

 < 더프트&도프트(DUFT&DOFT) 엔터식스 상봉점 1F Tel : 02-6224-6027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