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Oneaday] Tomorrow Look_ 니트 자켓


En's Oneaday _ Tomorrow 12월 15일 포근한 목요일


추위에 많이 고생들 하시고 계시죠? 날씨가 너무 제멋대로라 감기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신 듯 합니다. 감기는 무엇보다도 예방이 중요한데요. 독감 주사를 맞지 않으셨다면 독감 예방주사부터 맞으시고요. 온도 조절을 잘 해주셔야 되요. 갑자기 몸이 갑자기 덥거나 추워지면 더욱 감기에 걸릴 확률이 높거든요. 적정 온도를 계속 지켜주시는 것이 좋답니다. 내일은 겨울치고는 포근한 날씨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우터를 조금 얇게 입으셔도 좋을 것 같아요. 특히 남성분들은 매일같이 같은 코디를 많이 하시잖아요. 내일은 니트 아우터로 조금 색다른 면을 보여주심은 어떨까요?

 


CK진은 모던한 스타일의 아이템들이 많은 곳이죠. 디자인 라인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해서 남성분들한테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내일을 위해서 소개해드리는 니트 자켓은 바로 이 CK진의 아우터랍니다. 니트는 가디건이나 조끼로 많이 쓰이지만 자켓으로도 활용도가 높아요. 특히 니트 소재의 특성상 네츄럴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다방면 코디할 때 좋지요. 니트 가디건과는 다르게 묵직한 무게감도 있기에 남성분들에게 더욱 잘 어울리는 아이템이 아닌가 합니다 

 


내일은 이 니트 자켓을 이용해서 코디해보세요. 폭이 넓지 않은 진청색의 청바지와 운동화 또는 옥스포드화의 조합이 좋겠네요. 댄디한 느낌을 최대한 살려주시면 되는데요. 톤다운된 컬러로 전체를 꾸며주시되 신발이나 목도리에 포인트를 줘서 연출하시면 더욱 좋답니다. 특히 상의는 티셔츠류보다는 격없이 입을 수 있는 셔츠를 코디하시면 좋고요. 보온성을 높이기 위해서 민무늬의 얇은 니트 조끼를 매치하셔도 좋아요. 만약 니트 자켓이 없고 두꺼운 니트 가디건만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두꺼운 니트 가디건을 활용하셔도 되는데요. 대신, 이너웨어를 많이 레이어드 해주세요. 두툼한 소재의 가디건을 활용하실 때는 많이 쳐지지 않는 니트로 선택하셔야 합니다. 쳐지는 스타일의 니트는 자연스러워 보이기는 하지만 댄디한 느낌보다는 히피적인 느낌이 들곤 하거든요. 오다기리 조를 연상하시면 어떤 스타일인지 감이 확! 오시죠? 내일은 스타일마저 자랑스러운 남자가 되어보는 것! 어떠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