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Oneaday] Tomorrow Item_ 백팩


En's Oneaday _ Tomorrow 12월 16일 미리 떠나는 금요일


아이패드나 갤럭시등의 최신기기를 혹시 가지고 계신가요?? 최근 태블릿 PC를 많이 사용함에 따라 작은 가방보다도 큰 가방이 유행이랍니다. 예전 한 뉴스에서도 보도 된 적이 있었어요. 두 손을 자유롭게 해서 태블릿 PC를 어디서나 사용하기 위해서 백팩을 다시 사용하는 대학생 및 직장인들이 늘었다는 보도였습니다. 실제로 길거리나 카페에서 백팩을 매신 분들을 쉽게 만나볼 수도 있더라고요. 작은 핸드백만 선호하던 여성분들도 예쁘게 디자인 된 백팩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계실 정도니! 인기가 어떤지 감이 오시나요? 내일은 이렇게 백팩을 매고 외출해보세요. 두 손도 자유롭고 활동성이 높아져! 금요일부터 멀리 떠나시는 분들에게 최고의 아이템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인기 있는 가방 브랜드가 많지만 오늘은 네파의 산뜻한 가방을 추천해드릴께요. 네파는 아웃도어 브랜드지만 20~30대의 젋은 연령층을 타켓층으로 하고 있어서인지 유독 밝은 컬러의 아이템들이 많습니다. 알록달록 하지요! 오늘 보여드린 아이템은 더욱이 색색가지의 컬러가 섞여있어서 경쾌한 느낌을 잘 살려주는 백팩이예요. 이런 장점 때문에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백팩이 되지 않을까 조심스레 예측해봅니다.

 

백팩은 어떤 컬러와 스타일을 선택하시느냐에 따라 제약이 조금 있긴 합니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직사각형의 오버사이즈 백팩을 가지고 계신 분이라면 캐주얼과 매치하시면 좋아요. 위의 사진들처럼 일자 청바지와 후드티면 학생스러운 캐주얼룩이 완성되지요. 키가 작은 분이라면 하이탑 운동화를 선택해서 깔창을 껴주는 센스를 발휘하셔도 좋겠죠? 정장에 코디하시고자 한다면 너무 많은 디자인이 된 가방을 선택하시는 것보다 내부는 다양하게 나눠져 있어도 외부는 심플한 디자인의 가방을 선택하시는 것이 좋아요. 정장도 세미정장 스타일의 밝은 느낌을 주는 정장이 백팩에는 잘 어울린답니다. 강추위가 예상되는 만큼 아우터는 두꺼운 것으로 선택해주세요. 캐주얼에는 덕다운패딩점퍼, 정장에는 롱코트가 좋겠네요. 이너웨어도 얇은 아이템을 많이 레이어드할수록 보온성이 높아지니! 참고하시고요! 내일은 여러분 두 손이 자유로워 지기를 바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