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Oneaday] Weekend Look_ 터들넥 티셔츠


En's Oneaday _ Tomorrow 12월 17, 18일 춥지만 행복한 주말


추위에 정신을 못 차리고 계신가요? 엔실장은 요즘 출퇴근길에 발이 너무 시렵더라고요. 얼굴이 차서 정신이 확! 들기도 하지만 손발도 너무 고생이예요. 수족냉증이라고 평소에도 조금 손발이 차가운 편인데 날씨가 추워지면 어찌할 줄을 모르겠더라고요. 이번 주말도 여전히 맹 추위가 기승을 부린다고 합니다. 하도 추운 날씨 인지라 집 문밖에만 나서도 금세 빨개지고 하지요? 이럴 때엔 패션도 중요하지만 보온성도 놓칠 수가 없어요! 날씨가 날씨인 만큼 이너웨어부터 꼼꼼히 챙기는 주말이 되어야겠습니다. 특히 목 주변을 두툼히 해주면 체온이 2~3도 가량 올라가는 효과를 가진다고 하네요. 터들넥으로 된 셔츠를 이용하시면 보다 따뜻한 주말을 보낼 수 있겠죠??


 

기본 아이템을 사기에 가장 마음에 드는 곳이 바로 유니클로예요. 전 품목이 저렴한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기도 하고, 베이직 아이템이 많아서 하나쯤 가지고 있을만한 제품도 많지요. 최근에는 히트텍도 큰 인기라죠? 야외활동을 많이 하시는 분들도 즐겨 사용하는 아이템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그와 더불어 최근에 새로 나온 아이템 터틀넥 티셔츠도 인기라고 하네요. 보통 터틀넥 티셔츠라고 하면 아이들이 자주 입는 옷 아닌가? 라는 편견이 있지만! 그것은 큰 오산이랍니다! 터틀넥도 어떤 스타일, 무엇과 매치하느냐에 따라서 충분히 패셔너블하게 연출할 수 있어요.

 

터틀넥 니트! 핫하게 연출하기! 지금부터 엔실장이 알려드리겠습니다. 얇고 타이트한 터틀넥을 입었을때는 박시한 디자인의 아우터를 선택해주세요. 반대로 두꺼운 터틀넥을 입었을땐 하늘거리는 쉬폰 소재의 스커트나 새틴 팬츠 등을 매치하는 방식으로 룩의 재미를 주시면 좋겠습니다. 여자분들은 터틀넥 원피스를 선택하셔도 좋아요. 특히 블랙컬러의 타이트한 원피스는 섹시하면서도 지적인 느낌을 살려주죠. 이런 타이트한 스타일을 선택하셨으면 소매부분에 화려한 뱅글을 함께 착용해주시면 좋아요. 긴 소매 위로 뱅글을 매치해주시면 great! 백점 만점에 백점이예요! 남성분들은 잘 입지 않기 때문에 터틀넥이 부담스러워 하시는 분들이 많으시더라고요. 그럴 때는 터틀넥과 함께 꼭 목도리를 매치해주세요. 덜 부담스럽게 느껴지실꺼예요. 그리고 터틀넥을 입으실 때는 학생 때처럼 반 접어서 연출 하지 마시고, 쭉 펴서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도록 연출해주시는게 가장 중요하답니다. 잊지마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