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llection/En's Beauty
2014. 6. 12. 17:54

 

 

샌들에 어울리는 페디큐어 컬러 고르기

 

 

샌들의 계절 여름입니다. 여름 샌들을 신기 전, 여러분이 꼭 신경쓰셔야할 부분이 있죠. 바로 발! 샌들이나 글래디에이터 슈즈, 통 등 발가 락과 발이 훤히 드러나는 신발을 신기 전 발 관리는 필수입니다. 오늘은 샌들 스타일링의 화룡점정, 페디큐어에 대해 이야기해 보려합니다. 샌들에 어울리는 페디큐어 컬러, 지금 바로 엔실장과 함께 만나보시죠!

 

 

 

 

 

페디큐어 컬러, 어떻게 선택해야 할까?

 

페디큐어의 컬러를 선택할 때는 본인의 피부톤과 신발의 컬러를 고려해야합니다. 여러 부위 중 특히 발의 피부톤은 크게 붉은 톤과 우윳빛 톤으로 나뉘는데 붉은 톤은 옅은 핑크와 스킨톤, 파스텔, 비비드, 형광 컬러를 매치하면 발이 뽀얗게 보이고 예뻐보이며 우윳빛 피부에는 어두운 컬러가 혈색을 살려주어 잘 어울립니다. 신발과는 톤온톤 컬러를 선택할 때 실패할 확률이 낮고 보색 대비로 강렬한 느낌을 주는 것도 좋답니다.

 

 

 

 

 

 

다양한 스타일, 활용도 높은 모노톤!

 

화이트와 골드, 실버 블랙 등 모노톤의 컬러는 세련된 느낌을 주고 어떤 컬러의 샌들과도 무난하게 잘 어울립니다. 때문에 샌들을 신을 때 제약이 없고 다양한 스타일로의 연출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어요. 샌들이 모노톤일 경우에도 이 공식이 적용되니  무난한 스타일을 선호하시거나 옷 코디를 어려워 하시는 분들은 페디큐어 또는 샌들 중 한 쪽을 이런 모노톤 컬러로 선택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모노톤 끼리의 조합도 Good!

 

 

 

 

 

 

다양한 컬러로 경쾌하고 시원하게!

 

네온, 비비드, 파스텔 등 컬러감이 있는 페디큐어에는 페디큐어 컬러와 비슷한 컬러를 선택해 신발과 페디큐어가 동떨어져 보이지 않도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 때는 한 가지 컬러로 깔끔하게 바르는 것이 좋은데요.이때 샌들과 페디큐어의 컬러가 비슷해 통일감은 있지만 다소 밋밋해 보인다면  도트 패턴으로 귀여움을 더하거나 엄지 발톱에 별 등 유니크한 장식을 넣어 포인트를 주는 것도 좋답니다. 샌들에 어울리는 페디큐어 컬러 고르기, 어렵지 않죠~??^^   

 

 

 

  아리따움(ARITAUM) 엔터식스 왕십리점 

 

 

 

 

 

 

 

 

 

 

 

 

 

 

 

트위터추천하기 페이스북추천하기 한RSS 구독

댓글을 달아 주세요

비밀글

트위터

페이스북

rss

유튜브

opencast
분류 전체보기 (2003)
Collection (770)
Life & Talk (281)
Now Event (256)
Now Enter6 (680)


Enter-6 Youtube


Tistory Cumulus Flash tag cloud by requires Flash Player 9 or b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