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Beauty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해변의 퀸 되기! 비키니 수영복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해변의 퀸 되기! 비키니 수영복에 어울리는 메이크업

 

 

본격적인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바캉스를 준비하는 여성의 손놀림이 바빠지고 있습니다. 매끈한 몸매와 화려한 수영복, 여기에 휴가일정까지 모두 준비되었다면 마지막으로 완벽한 바캉스 메이크업을 더해 올 여름 바캉스 매력녀가 되어야 겠죠? 비비드 컬러 제품을 이용해 입술이나 눈에 포인트를 주고, 다른 메이크업은 과감하게 생략하는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지금부터 바캉스 퀸이 되어 보아요!

 

 

포인트 메이크업 - 아이

 

올 여름 좀 더 특별한 비치룩을 연출하고 싶다면 딥 블루부터 시원한 오션 블로 컬러까지 여름의 시그니쳐 컬러인 블루를 다채롭게 활용해보세요. 먼저 눈두덩이에 펄감이 있는 실버나 화이트 섀도를 살짝 얹는 느낌으로 펴발라줍니다. 이후 블루톤의 워터 프루프 아이라이너를 그려주면 청량감 있고 시원한 아이 메이크업 완성!

 

 

아이 라인의 두께는 자유롭게 선택해주시는 것이 좋아요. 과한 스타일링이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점막을 따라 얇게, 과감하고 화려한 느낌을 원하시는 분들은 두껍게 라인을 그려주시면 된답니다! 이때 립 컬러는 차분한 컬러로 매치해주는 것을 추천해요.

 

 

 

 

포인트 메이크업 - 립

 

데일리룩에는 조금 부담스러울 수 있는 팝 컬러 립스틱. 핫핑크, 오렌지 등 비비드한 컬러의 립스틱 하나만으로도 멋진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답니다. 먼저 강렬한 포인트를 원하신다면 컬러가 꽉 차도록 입술 전체에 립스틱을 진하게 발라주세요. 이때 너무 매트한 입술은 자칫 보기에 부담스러울 수 있으니 립밤으로 보습을 충분히 해준 후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 

 

 

전체적인 컬러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입술 중앙을 진하게 바른 뒤 바깥 방향으로 갈수록 연해지도록 손가락 혹은 브러쉬로 살살살~ 그라데이션을 주고 그 위에 립글로스를 발라주세요. 이렇게 하면 자연스러운 포인트 립 메이크업이 완성!된답니다. 이때 아이 메이크업은 얇은 라이너와 마스카라만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연출 하는 것이 좋으니 참고해주세요. 포인트 메이크업으로 해변의 퀸 되기, 어렵지 않죠? 여러분도 한번 도전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