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청자켓, 청남방 추천] 청 아이템으로 상큼 발랄한 봄처녀가 되어보자!

 

 

과거 광부들의 작업복에서 유래한 청(DENIM). 하지만 이제 더 이상 노동의 상징이 아니죠. 청은 세계인이 사랑하는 패션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이제껏 청 이라는 소재는 자유분방한 느낌이 강해 캐주얼을 즐기는 젊은 층에서 많이 사랑받아 왔는데요. 요즘엔 보다 많은 소재가 개발되고 컬러, 디자인이 다양해져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답니다. 요란하게 멋 부리지 않아도 자연스러운 멋스러움을 보여주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 청! 올 봄 당신의 스타일을 블링블링하게 완성시켜줄 다양한 청 아이템을 엔실장과 함께 보시죠!

 

 

 

 

 

청남방

 

청남방은 청이라는 소재를 가장 쉽게 접할 수 있는 기본 중의 기본 아이템. 청남방은 단독으로 연출해도 다양한 레이어드로 연출해도 스타일리쉬해 활용도가 매우 높은 아이템인데요. 이런 청남방은 어떻게 코디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어 모두에게 인기 있는 아이템이랍니다.

 

 

  

 

루즈한 청남방은 소매를 걷어 올려 입으면 더 스타일리쉬하게 연출이 가능하고 길이감이 긴 청남방은 원피스 느낌으로 레깅스 또는 스키니진과 함께 매치하면 꾸미지 않은 듯 스타일리쉬한 스타일이 연출됩니다. 이런걸 두고 흔히들 프렌치 시크 스타일이라고들 하죠. 몸에 맞는 기본 스타일의 청남방은 기본 청바지와 같은 원리로 생각해 주시면 되는데요, 때문에 어떤 아이템과도 잘 어울린답니다. A라인 스커트, 스키니진, 치마레깅스 등 다양한 아이템과 부담없이 매치할 수 있죠.

 

 

 

 

 

청자켓

 

올 봄에는 기본 스타일의 청자켓에서 벗어나 컬러감이 있는 청자켓을 입어보세요. 베이비 핑크, 민트, 레몬 컬러의 청자켓이 봄 느낌을 한 층 돋게 해줄테니. 특히 화이트 청자켓은 올 봄 트렌드에 제격인 아이템으로 얼굴빛을 화사하게 만들어준답니다. 일반적인 청자켓이 시크하고 스타일리시한 느낌을 주었다면 산뜻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청자켓은 여성스러움과 귀여움을 강조하니 좀 더 페미닌한 룩을 즐기시는 여성이라면 컬러 청자켓을 추천!

 

 

 

 

 

  

 

청자켓에서 조금 변형된 청조끼도 있습니다. 청조끼는 의외로 어디에나 잘 어울리는 아이템인데요. 이너에 따라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특히 청조끼는 빈티지한 느낌이 강해 여성스러운 원피스와 환상 궁합을 이루는데요. 원피스 하나만으로 밋밋함이 느껴질 때 데님 조끼를 레이어드 해 입으면 포인트가 되면서도 감각있는 스타일이 완성된답니다.

  

 

 

 

 

멋진 청 스타일~ 여러분은 어떤 아이템이 마음에 드시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