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니트 가디건 스타일] 엔실장이 전하는 니트가디건 스타일링 팁, 노하우

요즘 부쩍 추워진 날씨에 어떤 옷을 입어야 할지 고민하시는 분들 정말 많으리라 생각됩니다. 이런 추운 날씨에 빛을 발하는 아이템을 한 번 입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엔실장이 추천하는 아이템은 니트 가디건입니다!

 

 

니트 가디건은 겨울에 무척이나 사랑 받는 아이템입니다. 무엇보다도 다른 옷들과 조화롭게 연출할 수 있어서 언제든지 어떤 룩이던지 함께 매치할 수 있기 때문이죠. 하지만 이렇게 쉬운 코디 아이템이라고 해서 포인트를 살려주지 못한다면 스타일 자체가 워낙 베이직 하기 때문에 전체적으로 평범하고 심심해 보이기 쉬워요. 그래서 니트 가디건을 활용한 코디를 하실 때에는 체크 무늬나 스트라이프 셔츠, 또는 화려한 문양의 스카프 등의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다른 패턴이나 아이템을 활용하시는 것이 좋답니다.

 

 

남성분들의 경우 브이넥 형태의 니트 가디건이 가장 베이직하게 코디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수트에도 잘 어울리는 브이넥 니트 가디건은 셔츠와 타이를 이용하여 몸에 딱 맞는 스타일로 코디하는 것이 댄디하게 보일 수 있는 방법이지요. 니트 가디건은 브라운이나 그레이 톤의 민무늬 아이템으로 골라주시고, 셔츠는 스트라이프나 옅은 체크 패턴이 들어간 것으로 선택하셔서 연출해보세요.

 

 

여성분들은 어떤 옷에도 무난하게 니트 가디건을 코디할 수 있어요. 길이가 짧은 숏 가디건은 사랑스럽고 발랄한 느낌을 줄 수 있으니 원피스에 무척이나 잘 어울리고요. 브이넥 니트 가디건은 세미 정장팬츠에 시크하고 네추럴한 분위기를 동시에 낼 수 있도록 도와준답니다. 롱 니트 가디건은 어떤 옷에도 매치 가능한 아이템이지요! 니트 가디건을 선택하실 때에는 포인트를 줄 수 있는 다른 아이템 또는 포인트가 되는 아이템을 선택하셔야 한다는 것 기억해주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