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Oneaday] Tomorrow Look_ 퍼 자켓


En's Oneaday _ Tomorrow 12월 6일  맑은 하늘을 볼 수 있는 화요일


매거진 블로그에 매일매일 ONEADAY를 올릴 준비하며 가장 좋은 점은 날씨를 꼭꼭 챙겨볼 수 있다는 점이 아닐까요? 여러분은 어떤 점이 가장 마음에 드세요? 저는 미리 내일 날씨를 챙겨보게 되서 다음날 아침 옷을 매치할 때 어떤 옷을 입을지 덜 고민하게 되었다는 점이었어요. “! 내일 춥다고 했지? 그럼 조금 두꺼운 옷 중에 골라 입어야지!” 이런 생각을 하게 되니 그나마 아침 준비하는 시간이 줄어든다고 할까요? 1 1초가 아까운 아침 시간에 참 고맙더라고요. 여러분도 이 ONEADAY 카테고리가 일상에서 소소한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은 연말에 있으면 빛이 날 듯한 아이템을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바로 퍼 자켓인데요. 쉽게 선택하기 어려운 아이템이지만 하나만 소장하면 굉장히 럭셔리 하게, 또는 굉장히 신경 쓴 듯한 옷차림을 연출할 수 있어요. 그래서 인지 연말 모임에 이 퍼 자켓을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내일은 이 퍼 자켓으로 연출해시는 것은 어떠신가요??


 

위의 이미지는 르샵의 2011F/W 이미지들입니다. 다양한 스타일로 퍼가 연출 된 점 보이시나요? 숄로 사용하기도 하고 조끼로도 이용되고 또 자켓으로도 활용되지요. 숄과 조끼로 연출할 때는 꼭 다른 아우터와 조화를 생각해서 연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퍼는 기본적으로 두께가 있기 때문에 바탕이 되는 아우터 자체가 두껍다면 체격이 산 만해지는 단점이 있거든요. 주의하셔서 스타일링 해주세요!



퍼 자켓은 자켓 하나로 강해보이는 이미지가 만들어지기 때문에 대체적으로 어두운 톤을 선택하셔서 더욱 강조해주시는 것도 좋습니다. 아니면 아예 반대로 퍼를 벗었을 때를 고려하여 아주 여성스러운 분위기로 코디하셔도 무방하고요. 오늘 제가 드리는 제안은 전자에 가깝답니다. 퍼와 함께 코디 하시면 럭셔리 하게 보이긴 하지만 자칫 나이 들어 보일 수 있기 때문에 이너 웨어를 최대한 심플하게 연출 해주시면 좋습니다. 퍼 자켓을 제외하고는 부피감이 느껴질 수 없도록 얇은 셔츠와 스키니진으로 몸매를 스키니하게 만들어 주시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이때 굽이 있는 부츠와 함께 코디하시면 더욱 좋겠지요? 내일은 절제된 표현으로 더욱 화려할 수 있는 룩을 연출해보세요. 이상 엔실장이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