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2012 추석 선물 트랜드] 가장 받고 싶은 추석 선물 1위 '상품권'

여러분~ 추석 선물 준비는 잘 하셨나요? 오늘은 추석 선물과 관련해 흥미로운 설문 결과가 나와 여러분께 소개해 드리려 해요. 올 가을 추석 선물 트랜드에 대해 알 수 있는 설문이었답니다. 그 내용은 바로 가장 받고 싶은 추석 선물로 '상품권'이 1위에 꼽힌 것인데요. 이마트가 고객을 대상으로 올 추석 선물 관련 설문조사를 실시 한 결과 이 같은 결과가 나왔다고 해요.

 

 

 


설문 결과, 추석 선물로 받고 싶은 것 1위는 상품권(전체 응답자 중 35%) · 주고 싶은 추석 선물 1위는 과일 세트(전체 응답자 중 30%)가 차지한 것으로 나타났답니다.

 


불황의 여파로 한우/굴비 등 비싼 추석 선물 세트보다는 상대적으로 저렴한 과일 선물 세트를 주고 싶어하고, 받는 입장에서는 실용성과 범용성이 높은 상품권을 추석 선호하는 경향이 두드러 지는 것으로 보이는 데요, 마침 엔터식스에서 여기에 딱 맞는 재미있는 이벤트를 하고 있답니다. 바로바로 엔터식스 상품권 증정 이벤트!!!

 

 

 

 

엔터식스 입점 브랜드 어마어마한 거 다들 아시죠?? 게스, 나이키, 뉴발란스, 플라스틱 아일랜드, CK 등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부터 미쏘, 자라,유니클로, 라코스테 라이브, 아디다스 오리지널 등 요즘 핫하다는 브랜드까지!! 없는 게 없는 엔터식스에서 상품권을 쏩니다!!

 

 

 

 

지금 가까운 엔터식스로 가셔서 엔터식스의 6경을 사진에 멋지게 담아 주시면 심사를 통해 1등 상품 교환권 100만원(1명), 2등 50만원(2명), 3등 20만원(5명)을 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단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스타일 매거진 가족분들에게만 알려드리자면, 아직 참여율이 많이 높지 않아 조금만 실력을 발휘하셔도 수상하실 확률이 높다고 해요(소곤소곤) 사진 좀 찍는다~ 하시는 분들이 아니더라도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이니 어서 가서 참여해 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