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아이폰5 공개, 현장 생중계] 드디어 공개된 아이폰5 디자인과 사양/스펙 실시간 공개!!!!!

아이폰5가 실시간으로 공개되고 있습니다. 엔실장이 지금 공개되고 있는 아이폰5의 디자인과 사양을 말씀드릴게요! 일단 디자인은 앞서 전해 드렸던 유출사진과 동일합니다! 아래 사진은 실제 공개된 아이폰5의 디자인이구요^^

 


 

자, 아이폰5의 등장 모습!!!!!!! 두구두구! 어느 때보다 떨리는 순간입니다. 영롱한 빛을 내는 저 화면을 보세요, 과연 어떤 사양과 스펙을 가지고 있을지!!

 

 

 

공개된 아이폰5의 디자인은 아이폰4에서 많이 변형되지는 않았지만 두께와 화면 크기 등으로 차별화를 두었다고 해요. 특히, 팀쿡은 아이폰5가 이제까지의 아이폰 중 가장 예쁜 디자인이 될 것 이라며 자신있는 태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아이폰5의 화면입니다. 너무 선명하죠? 아이폰5는 4인치의 화면에 326PPI 레티나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아이폰4보다 월등히 뛰어난 화질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아이폰5의 뒷 모습. 이번 아이폰5는 업계에서 아무도 시도하지 않은 공법, 유리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또 다시 유리를 선택한 애플, 아이폰4보다는 강하겠죠?

 

 

 

 

아이폰5의 두께는 아이폰4에서 1층 정도 얇아진 7.6mm이고 사진에서 보이듯 아이폰 4S 대비 약 18% 가량 얇아 졌습니다.

 

 

 

 

팀쿡은 말합니다. '우리가 왜 이런 디자인과 크기로 아이폰5를 만들었을까요!' 그 비밀은 바로 인간의 손에 있다고 해요, 인간의 손에 가장 적합하고 편안한 디자인과 크기에 입각해 인체 공학적으로 아이폰5를 만들었다고 합니다.

 

 

 

 

아이폰5의 사양은 4인치 레티나 디스플레이, 326PPI 레티나 디스플레이 탑재, 112그램(아이폰4S보다 20% 이상 가벼워짐), 136X640 해상도 16:9 비율, 그리고 최대 화두였던 LTE를 지원한다고 합니다. 더불어 최고로 빠른 네트워크 기술을 집대성한 아이폰5라고 이야기 하는 팀쿡!!

 

 

 

 

 

아이폰5는 배터리 용량도 매우 커졌습니다. 3G 통화 8시간 / 3G 브라우징 8시간 / LTE 브라우징 8시간 / 와이파이 브라우징 10시간 / 비디오 10시간 / 음악 40시간 / 대기 225시간입니다. 이외에도 빨라진 이미지 캡쳐 속도, 더욱 높아진 해상도 등 사양/스펙적인 면에서 놀랄만큼 많이 성장했다고 합니다. 과연 아이폰5의 유저들은 어떤 평가를 내릴까요. 벌써부터 궁금합니다. 아이폰5 국내에서도 빨리 보고 싶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