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애니팡 고득점 방법] 애니팡 중독, 금메달은 나의 것!!! 애니팡 고득점 방법?

 

 

<애니팡 고득점 방법을 알아보자>

 

애니팡을 아시나요? 애니팡은 같은 동물을 맞춰 점수를 올리는 간단한 게임으로 남녀노소할 것 없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근래에는 아이폰 사용자들도 애니팡에 합세해 이용자 폭주로 접속조차 원활하지 않을 때가 종종 있어요. 애니팡이 얼마나 열풍인지 짐작하실 수 있겠죠? 애니팡 열풍과 함께 핫이슈로 떠오르는 것이 있답니다. 그것은 바로바로 애니팡 고득점 방법!!!!!!!!!!!!!!!!!!!!!!!!!!

 

 

 

 

 

 ‘애니팡’이라는 이름만 들어도 머릿속에서 동물들이 왔다갔다 하시나요? 통쾌하게 팡!팡! 터지는 장면이 그려지신다구요? 그럼 이미 당신은 애니팡의 노예~ 엔실장도 유행에 민감한 대한민국 젊은 여성이기에 애니팡의 매력에 흠뻑 빠져있답니다. 자려고 누우면 천장에 동물들이 동동 떠다닐 정도라니까요. 자기 전에 옆으로 새우처럼 누워 애니팡하는 것은 기본이구요~ ㅎㅎㅎㅎㅎ

 

그래서 저는 누구보다도 애니팡 고득점 방법이 궁금했답니다. 애니팡 고득점 방법 내가 꼭 알아 내리라 마음먹었죠!!!!!!!!!!!!!!

 

게임은 하트가 있어야 할 수 있는데요, 하트는 목숨의 개념으로 8분 마다 한 개 씩 생성된답니다. 친구들과 하트를 주고 받을 수도 있어요. 오고 가는 하트 속에 우정이 모락모락~!

 

 

 

 

 

애니팡 고득점을 위해 하트를 너무 빨리 써버리는 엔실장은 하트에 목말라 있어요. 하트주세요~~~ 순위 옆, 하트와 화살표가 함께 있는 버튼을 누르면 하트 전송완료! 하트를 바로 얻고 싶다면 애니팡을 하지 않는 친구를 초대하면 된답니다. 이 것 또한 초대하기 버튼을 누르면 완료! 참 쉽죠잉~?

 

 

그런데 하트를 받고도 답하트 안보내는 센스없는 지인들도 종종 있더라구요!!!!!!!! 자주 보내진 못하더라도 받으면 꼭 보내야해요! 이 자리에서 엔실장과 약속합시다!! (갑자기 흥분한 엔실장...ㅋㅋㅋㅋㅋㅋㅋ) 상부상조하는 훈훈한 게임 애니팡이니까요♡

 

 

 

 

 

 

게임 시작과 동시에 동물 그림을 세 개 이상 맞추면 동물들이 팡팡! 터지는데요. 빨리 맞출수록 콤보가 팡팡 터지면서 애니팡 고득점이 가까워진답니다. 단, 각 동물들은 한 칸 씩만 움직일 수 있어요. 쉬운 듯 어려워 중독성이 아주 강한 게임 애니팡. 고득점아 팡팡 터져 다오!

 

 

 

 

 

 

여러분은 몇 점이나 나오시나요? 예전엔 애니팡 버그 라며 애니팡 고득점 방법이 발견돼 너도나도 도전했었는데요. 이젠 버그가 없어졌죠~ 그래서 더욱 사람들은 애니팡 고득점 방법을 알아내려고 하고 있어요. 엔실장이 추천하는 애니팡 고득점 방법은 콤보입니다. 콤보가 많이 터질수록 점수가 높아지니 하나하나에 집착해 찾지 말고 마음을 잠시 내려놓고 동시에 여러개를 찾은 후 단번에 없애 보세요! 지금과는 점수과 확실히 달라질 거예요!

 

 

 

여러분 아셨죠? 애니팡 고득점 방법은 콤보다!!!!! 엔실장도 조금만 더 연습해서 빨리 금메달 따야 겠어요!! 그런데 여러분, 지나친 게임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건강에 해롭다는 거 아시죠? 조절 잘 하시면서 하시길 바랍니다. 엔실장도 오늘은 남은 하트로만 하고 안할거예요! 우리 함께 건전한 게임  문화 이끌어 보아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