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style] 연예인 사복패션 집중탐구~ 사복패션이 돋보이는 연예인

안녕하세요~ 엔실장입니다. 최근들어 아이돌의 사복패션이 검색어에 오르내리면서 큰 이슈가 되고 있어요. 예전에는 연예인 의상이라고 하면 무대의상을 먼저 떠올리면서 지나치게 화려하고 반짝반짝한 소재의 패션을 떠올리고 했는데요. 요즘은 편안하면서 누구나 따라하고 싶게 만드는 센스있는 사복패션으로 유명한 연예인들이 많아졌네요~ 그만큼 사복 패션까지도 연예인의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이 커졌다고 볼 수 있는데요. 심지어 공항이나 거리에서도 사진에 찍힐 것을 대비해서 미리 코디를 염두해두기도 한다고 하니~ 일거수 일투족을 세심히 신경쓰지 않으면 안되겠죠.
먼저 사복패션이 무대보다 더욱 돋보이기로 유명한 원더걸스의 소희가 있어요.
소희의 사복패션이 처음 화제가 되었을 때, 나이답지 않은 성숙함과 시크한 연출로 놀랐어요. 레이벤 선글라스와 블랙컬러의 라이더 재킷의 마치 소희의 트레이드 마크처럼 여기질 정도 인데요. 또한 믹스앤매치를 즐기는 소희답게 라이더 재킷에 져지 소재의 롱 스커트와 레깅스, 컨버스화로 독특한 느낌을 살렸어요. 확실히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스타일은 아니죠.
그래도 참고할 수 있는 워너비룩인 것만은 분명해요. 또 다른 사진에서는 롱 레드 재킷에 시크한 스톤 스키니진을 매치해 더욱 성숙한 모습을 선보였네요. 소희의 레이벤 선글라스는 언제 어디서도 빛을 발하는 아이템이네요. 때로는 패션의 정석에서 탈피해 이미지를 한층 변화시킬 수 있는 스타일을 원하신다면 소희의 스타일을 참고해보세요.
제시카는 아이돌 사복패션리더 1위에 빛날 정도로 연예계 패셔니스타로 이미 정평이 나있어요. 나이 어린 아이돌답지 않게 제시카는 애니멀 프린트를 선호하는 경향이 있네요. 요즘 백화점이나 패션스퀘어등을 쇼핑을 할때 가장 많이 나와 있는 핫 한 패션 아이템이 애니멀 프린트 패션이라고도 해요ㅎ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 정말 취향이 제대로 느껴지시죠? 블랙 계열의 의상을 선택하더라도 늘 포인트로 호피무늬 가디건이나 머플러, 코트를 고르는 모습에서 그녀의 스타일리시한 초이스가 드러나네요. 자칫 나이들어 보일 수 있는 아이템을 제시카의 잇 아이템으로서 활용해 제시카만의 컬러로 녹여낸 멋진 스타일링입니다. 역시 사복패션 1위를 차지한 제시카답네요~
옷 잘입기로 유명한 연예인하면 장근석을 빼놓을 수 없겠죠. 장근석은 평소에도 패션에 관심이 많고 늘 유행을 주도하는 스타일을 보여주고 있어요. 평범한 스타일이라도 장근석이 걸치면 어쩐지 유니크해보이는 것도 그만의 개성인데요. 주로 가방이나 머플러를 활용해서 평범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었네요.
 
평소에도 헐리웃 파파라치에 찍힌 패션이나 연예인의 사복패션처럼 옷을 입고 싶은 분들이 자칫 저지르기 쉬운 오류가 무조건 연예인이 했던 패션을 따라한다거나 같은 아이템을 포인트로 적용하는 것인데요.
쇼핑고객분들이 백화점등지에서 쇼핑하시면서 가장 많이 범하시는 실수가 자신이 원하시는 패션 스타일을 잘 모르신다는데 있다고 해요.
그러니 가장 먼저 자신에게 어떤 아이템이 어울리는지 찾는 노력이 중요해요. ^^

제시카의 호피무늬아이템과 선글라스를 무작정 모방하기만 하면 오히려 과한 패션으로 눈에 띄기만 하죠. 가방이나 머플러, 선글라스, 신발 등 중에 자신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는 아이템 한가지만 선택해서 단순하면서 깔끔한 의상에 포인트로 사용하면 좋아요. 분명 심플하면서도 센스있다고 평가받는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테니까요. 여러분도 사복패션이 돋보이는 연예인처럼 평소 복장을 스타일리시한 패션에 도전해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