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Oneaday] Tomorrow Item_ 스니커즈 운동화


En's Oneaday _ Tomorrow 11월 30일 편안하게 스타일링 하는 수요일

한 때 그 사진 기억하고 계세요?? 애기 얼굴로 나타낸 일주일 표정이요! SNS로 급속히 퍼지면서 관련 기사도 많이 뜨고 그랬지요~ 수요일 이후로는 애기 표정이 급 밝아지기 시작하던데 여러분도 그러신가요? 엔실장도 월요일은 월요병에 몸서리치고 수요일부터는 그나마 안정화가 되어가는 것 같습니다. 그러다 보면 일주일도 금방 가는 것 같기도 하고요. 내일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일주일의 피곤도가 달라지지요? 내일은 조금 캐주얼하게 코디해서 가볍게 표현해보는 건 어떨까요?

 


신발장에 컨버스화 하나씩은 갖고 계시죠?? 컨버스는 학생일때부터 성인이 된 이후에도 곧잘 신게 되는 아이템이더라고요. 사실 이 컨버스화는 브랜드명 이예요. 넓게는 캔버스 슈즈 좁게는 스니커즈라고 불리는 것이 맞지요! 캔버스 슈즈는 등 부분이 캔버스 천으로 만들어진 운동화의 총칭이고요. 스니커즈는 등 부분은 캔버스 천으로 되어있고 밑창이 고무로 되어 발자국 소리가 나지 않은 신발을 지칭합니다. 스니커즈라는 뜻이 살금살금 걷는 사람이라는 뜻의 영어표현 Sneaker에서 유래되었답니다.

  


그럼, 캔버스화로 제일 많이 찾는 컨버스에서는 이 캔버스화를 어떻게 표현하고 있을까요?? 다양한 라인과 다른 기업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서 새로운 컨버스만의 캔버스화를 보여주고 있답니다. 특히 이번 2011F/W시즌에는 Marimekko와 함께 산뜻한 컬러감이 있는 캔버스화를 출시하였죠. Marimekko 1951년 핀란드에서 시작된 의류, 키친, 리빙웨어등 라이프스타일에 관련된 모든 제품을 디자인하고 생산하고 있는 북유럽을 대표하는 브랜드 입니다. 많은 패턴 중에서도 가장 많이 알려지고 사랑 받은 우니꼬 패턴을 활용한 컨버스화를 선보여 최고의 콜라보레이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어요.



, 그럼 이 캔버스화를 센스 있게 코디 해볼까요? 내일 비가 내릴지도 모른다고 하니 너무 긴 바지는 피하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비오는 날은 곧잘 물이 튀기도 하니까요. 이럴때는 짧은 핫팬츠와 함께 코디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핫팬츠 중에서도 모직 소재의 핫팬츠를 추천해드려요. 데님 소재를 선택하시면 너무 추워 보일 수 있거든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데님 소재를 선택하신다면 레깅스와 함께 코디해주시고요. 모직 소재를 선택하신다면 스타킹으로도 충분합니다. 상의는 롱한 아이템으로 골라주세요. 안에 입는 이너웨어부터 아우터까지 핫팬츠 길이보다 살짝 짧은 정도의 아이템을 선택하시면 더욱 시크한 멋이 난답니다.. 캔버스화가 편안하고 간편한 스타일이라는 느낌을 주기 때문에 상,하의 코디 역시 비슷한 느낌을 살려주는 것이 좋겠죠? 엔실장의 스타일제안은 티셔츠+롱셔츠+롱니트가디건+야상점퍼로 이어지는 레이어드 스타일링입니다. 레이어드는 보온성도 높을 뿐만 아니라 무심한 듯한 스타일링이 돋보이는 코디 방법 이거든요! 내일은 더욱 예뻐지는 하루 되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