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Collection/Fashion

[En’s Q&A] 첫 미팅! 어떤 스타일이 좋을지 추천해주세요~!

주말에 친구들과 미팅을 하기로 했는데~ 미팅은 처음이라 어떤 스타일이 좋을 지 감이 안잡혀요. 너무 여성스럽게 하고 가면 친구들 눈치보이고, 그렇다고 너무 편하게 입을 수도 없고요.
백화점이나 패션스퀘어에 가서 쇼핑을 해도 어떤 패션 아이템을 사야 하는지 잘 모르겠어요.
조언 부탁드려요!!
소개팅이라면 상대방에게 어필할 수 있는 여성스러운 원피스를 입어도 좋겠지만 여러명이 모이는 미팅 자리에서는 자칫 너무 튀어서 마이너스 효과가 나타날 수 있는 스타일은 자제하는 게 좋겠죠~ 평소에 잘 입지 않는 스커트나 구두는 어색함을 들키기 십상이죠.
언제 어디서나 스타일리시한 인상을 줄 수 있는 포멀한 피코트나 자켓에 검정색 스키니 팬츠를 매치해 지나치게 캐주얼하지 않은 시크한 룩에 도전해보세요.
조금 평범할 수도 있는 패션에 골드 컬러 아이템으로 포인트를 주면, 분위기가 바뀔 수 있어요. 가슴 아래까지 내려오는 긴 목걸이와 화려한 뱅글을 드러나게 착용하거나 클래식한 체인백이나 스터드 구두 등을 믹스 매치해 경쾌한 느낌을 연출할 수도 있어요.
액세서리를 하나만 착용할 경우에는 귀여운 페도라로를 써보셔도 좋아요~ 다른 친구들보다 조금 튀면서 눈에 띄게 코디할 수 있는 잇 아이템이랍니다. 이제 쇼핑고객분들 쇼핑하실때 고민 하시지 마시구요,
멋진 미팅 스타일로 이번 크리스마스는 꼭 남자친구와 함께 보내세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