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여름방학 추천공연] 어린이 안전교육 지침서, 뮤지컬<우당탕탕 아이쿠 2탄>

 

어린이 안전교육 뮤지컬 우당탕탕 아이쿠 2탄! - 교통안전 · 놀이안전 편!

 

이제 곧 유치원, 어린이 집, 초등학생들의 방학이 시작됩니다. 아이를 가진 부모님들은 여름 휴가도 가야하고 방학에 맞춰 다양한 공연이나 체험 등 다양한 계획을 세울 텐데요. 이번 방학에는 오늘 엔실장이 준비한 어린이 뮤지컬 <우당탕탕 아이쿠 2탄>을 보며 아이들의 교통안전과 놀이안전 교육을 하며 유익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뮤지컬 <우당탕탕 아이쿠 2탄>은 EBS에서 인기절정을 달리고 있는 최고의 어린이 안전교육 콘텐츠로써 지난해 뮤지컬 <우당탕탕 아이쿠 1탄>-유괴예방법 편을 선보여 우리 어린이들에게 안전교육 수칙을 쉽고 재미있게 알려주면서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1탄에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2탄 공연에서는 야외활동이 많아지는 여름 시즌에 가장 필요한 안전 수칙인 교통안전과 놀이안전에 대해 알려드리는데요. 신나는 뮤지컬도 보고, 안전교육도 받고! 우리 아이들이 스스로 자신을 지킬 수 있도록 안전교육에 힘쓸 준비 되셨나요?

 

 

통계에 따르면 OECD 가입국들 중 어린이 교통사고 최다 사망 국가 1위가 우리나라일 정도로 문제가 심각한 것 모두 알고 계시죠? 사고발생률은 증가 추세이며 가장 큰 사고 원인은 어린이들의 교통사고에 대한 인식 부족 때문이라고도 합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뮤지컬 <우당탕탕 아이쿠 2탄>은 야외 활동이 많아지는 여름 시즌, 필수적인 안전 수칙을 담고 있기 때문에 아이들이 재미와 친근함을 통해 스스로 자신을 지킬 수 있도록 먼저 도와주세요~

 

  

검증 받은 콘텐츠로 어린이들의 안전을 위해 나선다.

 

뮤지컬 <우당탕탕 아이쿠 2탄>은 어린이 교통사고를 사전에 예방할 수 있도록 필요한 안전수칙을 알려주고, 인지할 수 있게 함으로써 아이 및 부모들에게 많은 도움을 준답니다. 극 중 퀴즈 타임을 통해 안전수칙을 잘 기억할 수 있도록 하였답니다. ^^ 또한, 뮤지컬 <우당탕탕 아이쿠 2탄>은 기존의 애니메이션과 동일하게 외계에서 온 아이쿠 왕자와 시종로봇 비비가 지구 생활에 적응하기 위해 안전교육을 배우고 생활하는 내용을 다룹니다. 이처럼 뮤지컬 <우당탕탕 아이쿠 2탄>은 안전 교육 메시지를 전달하는 차별화된 교육내용으로 2010 대한민국 콘텐츠 어워드 대통령상 수상, 2010 NHK JAPAN PRIZE 본선 진출, 제 1회 서울 캐릭터 프로모션&피칭 공모전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기 때문에 그 인기는 이미 검증되어있다고 하여도 과언이 아니랍니다.

 

 

이처럼 최고의 어린이 안전교육 뮤지컬 <우당탕탕 아이쿠 2탄>은 교통안전 및 놀이안전을 전하는 2탄을 7월27일부터 8월24일까지 나루아트센터 대극장에서 선보일 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회원들께 빠질 수 없는 혜택이 있죠~? 바로 제휴할인인데요. 전화로 1인 4매 예약 시 5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꼭 기억해두시고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는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 서비스 데스크에서 바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