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돈키호테와 터키원정대] 국립중앙박물관에서 관객맞이, 여름방학 맞이 가족뮤지컬 추천!

 

가족뮤지컬 <돈키호테와 터키원정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으로 다시 태어나다!

 

가족뮤지컬<돈키호테와 터키원정대>는 같은 기간 국립중앙박물관에서 개최되는 '터키문명 전-이스탄불의 황제들' 기획특별전과 연계된 공연으로, 지난해 인터파크 어린이 뮤지컬 주간 연속 판매 1위를 기록한 '돈키호테' 시리즈의 두 번째 이야기입니다. 또한, 가족뮤지컬<돈키호테와 터키원정대>는 아동 뮤지컬이긴 하지만 그 스케일이 매우 웅장하여 어른들이 함께 보아도 재미있다고 합니다. 요즘 인기 있는 뮤지컬인 '맨 오브 라만 차'의 어린이 버전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아이들의 창의력과 기발한 상상력을 키울 수 있는 멋진 공연!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먼저, 가족뮤지컬<돈키호테와 터키원정대>의 줄거리에 대해 살짝~ 말씀드릴께요. ^^ 따분하고 지루한 일상에 지친 산초는 모험을 떠날 결심을 하고 돈키호테를 찾아가는데요. 이제 막 모험을 마치고 돌아온 돈키호테는 힘들고 피곤하다는 이유로 거절하지만, 신비하고 아름다운 지중해의 나라 터키에 대한 호기심에 결국 모험을 떠납니다. 한편, 질투의 화신 헤라는 화산을 지키는 둘시네아 공주를 납치하고 마을은 점점 위험에 빠지게 되는데요. 못본척 지나갈 수 없는 정의의 기사 돈키호테! 공주님을 구하고 마을을 구하리라 다짐합니다. 자, 어서 돈키호테와 함께 둘시네아 공주님을 구하러 떠나보아요!

 

 

 

돈키호테와 함께 떠나는 모험 길, 아이의 창의력과 리더십이 쑥쑥! 

 

이번 작품 가족뮤지컬<돈키호테와 터키원정대>은 세르반테스의 소설 '돈키호테'을 바탕으로, 돈키호테가 산초와 함께 터키로 떠나면서 겪는 모험담을 그리는데요. 어린이들에게 우정과 협동심, 넓은 세계관, 고난을 헤쳐나가는 창의력 등을 길러줄 수 있도록 꾸며졌답니다. 특히 주인공 돈키호테가 둘시네아 공주를 찾아 떠나는 여행지를 국립중앙박물관의 터키문명전과 연관해 터키로 선정, 전시와 공연으로 두 배의 교육 효과를 얻도록 했습니다! 이는 공연과 전시가 서로 긴밀한 상관관계를 맺음으로써 특히 아이들의 교육에 있어 다양한 장르에서의 상승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뮤지엄 시어터만의 특징이랍니다~

 

 

가족뮤지컬 <돈키호테와 터키원정대>는 어려운 대사를 최소화하고 아크로바틱과 마임을 부각시켜서 아이들의 오감을 직접적으로 일깨워주며 자연스러운 교감을 시도하려고 애썼다고 합니다. 이는 딱딱한 교훈적 교육방식이 아니라 아이들 눈높이에 맞는 흥미를 유발시켜 자연스러운 호응을 이끌어내기도 하는데요. 무엇보다도 미지의 세계인 터키에 관한 이야기를 바탕으로 한 이번 공연은 어린이 작품으로는 보기 드문 큰 제작 규모입니다. 환상적인 음악, 각종 특수 효과, 화려한 무대미술 또한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한껏 키워줄 수 있는 스펙타클한! 무대를 만들어내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2012 최고의 기대작 가족뮤지컬 <돈키호테와 터키원정대>

 

어린이 공연 최고의 기대 작으로 꼽히고 있는 가족뮤지컬 <돈키호테와 터키원정대>는 7월 14일~8월 26일까지 국립중앙박물관 극장 용에서 펼쳐질 예정이랍니다.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회원들께서는 전화로 1인 4매 예약 시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 이상 엔실장 이었습니다! 참,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는 왕십리역점, 동탄 메타폴리스점, 가든파이브점 서비스 데스크에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