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 & Talk

[런닝맨 게스트] 런닝맨 런던 올림픽 특집,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앞 광장에서 아이돌 올림픽이 열리다.

런닝맨 런던 올림픽 특집! 

 

오늘 핫이슈 코너에서는, 엔터식스 문화공연이 아닌 조금 더 핫(Hot)한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SBS 예능 프로그램 런닝맨 런던 올림픽 특집 촬영이 왕십리역점 앞 광장에서 진행된 것인데요. 런닝맨 멤버들과 런던올림픽 일부 종목으로 레이스를 진행되었습니다. 이번엔 런던올림픽 특집으로 진행되어 무려 7명의 아이돌 게스트들이 섭외되었습니다! '2012 런던 올림픽 특집'을 맞아 기획된 촬영! 역대 가장 많은 게스트가 출연한 런닝맨~ 누군지 궁금하시죠~? 오는 7월 22일 엔실장과 함께 본방사수 하실 준비되셨나요~?

 

사실 SBS 런닝맨은 지난 2011년 4월 3일에 엔터식스 동탄 메타폴리스점에서 장소협찬으로 소개되기도 하였는데요. 때문에 엔실장은 이번 왕십리역점 앞 광장에서의 촬영이 조금 더 뜻 깊었답니다. 그럼 잠시, 그때 런닝맨 촬영장소가 되었던 동탄 메타폴리스점 사진을 통해 살펴보세요.

 

 

이번 런던 올림픽 특집 본은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앞 광장에서 9일 오후에 촬영되었는데요. 거의 '드림 콘서트' 수준의 라인업의 게스트들이 나와 화제가 되기도 하였답니다. 본방사수 전 까지는 비밀 이랍니다. ^^

 

 

  

또한, 이번 런닝맨 런던 올림픽 특집에서는 런닝맨 멤버들과 게스트들의 대결 구도로 치열한 경쟁이 있었는데요. 금메달을 건 양팀간의 스포츠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랍니다. 런던 올림픽 특집을 맞이해 런닝맨 출연진 모두 국가대표 단복과 운동화를 착용하고 나왔네요~ 촬영 날에는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7명의 아이돌과 런닝맨 멤버들 때문에 수많은 인파들이 몰려 북새통을 이루며 더욱 열기가 뜨거웠다는 후문도 있답니다. ^^

 

지금까지 엔터식스 왕십리역점 앞 광장에서 촬영된 SBS 런닝맨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매주 시청하는 런닝맨이지만, 2012 런던 올림픽 성공기원을 위한 특집으로 더욱 기대가 많이 되네요~ 엔실장과 함께 7월 22일 본방사수 하자고요!

 

 




728x90